Pertama Complex!

2020. 9. 6. 23:13hit the road!/말레이시아일상

728x90

몽키아라 팔마에서 테니스 레슨을 받았당!

여기 은근 방사보다 많이와서 정들라고 한당 ㅠ.ㅠ

ㅎㅎㅎㅎㅎㅎㅎㅎㅎ그래도 주변은 방사가 더 예쁨

 

 

테니스레슨 끝나고 밥 먹고!

무려 여기는 Pertama Complex!!!!!!!

한국으로 치면 낙원상가 같은 곳이당

오래된 샵들이 많았는데 그 안에 전문가들이 가득한 느낌이였당

테니스랑 배드민턴샵이 조금 많았고

다른 스포츠용품점들도 있긴 있었고 

유니폼샵, 팀복전문점 등 

진짜 반짝이는 쇼핑몰과는 다르게 로컬 분위기 물씬 느껴지는 곳이였당

 

내게 맞는 테니스화 (혹시 몰라서 윌슨이 있을까 싶어서) 찾으러 왔는데

아식스나 요넥스가 대부분이였고

윌슨은 보기도 어려웠당 ㅠㅠ

대신 윌슨 라켓은 많더라......... 그렇게 찾던 블레이드도 봤음 ㅠ ㅠ 

나중에 테니스 조금 더 잘치게 되면 채 바꾸러 와야징...

고수들 가득한 샵은 아쉽지만 빠빠잉

 

 

 

 

Pertama Complex 앞에 있는 SOGO 백화점!

여기 앞은 뭔가 호치민스러웠당

괜히 느낌이 그랭

ㅋㅋ

 

 

 

 

파빌리온으로 넘어와서 미밴드5 샀지롱

스트랩은 라자다에서 사야겠당 

여기서 사려고 했는데 내가 찾는 색이 없었음 ㅠ 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