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건 못참으니까!

2021. 2. 6. 17:55hit the road!/말레이시아 마트나 편의점털기

728x90

 

ㅋㅋㅋ 비트 루트 너무 맛있게 잘먹어서

또 사봤당

이번에는 스윗포테이토도 !!!!

근데 스윗포테이토.. 비트루트보다 훨씬 두꺼워서 먹기 힘들었당

비트루트가 더 맛있당

 

 

 

시타몰 빌리지 그로서 안에 있는 빵집에는

생지도 같이 판당

ㅋㅋㅋㅋ

예전에 Laugen을 샀었는데 열심히 먹고 1개밖에 안남아서

또 사러옴!

 

 

 

 

 

이번에는 라우겐 대신 Gipfel로 도전쓰!

깁펠 모양이 크로와상 모양처럼 생겼는데

도대체 무엇이 다른걸까 궁금했지만

찾아봐도 잘 안나왔다 ㅠ ㅠ 

일단 먹어봐야징

 

 

 

 

 

추억의 붕싸!!!! ㅋㅋㅋㅋㅋ 붕어싸만코보면 아빠 생각남

근데 메로나도 그렇고 붕어싸만코도 그렇고 딸기맛, 망고맛 뭐 맛들이 엄청 많았는데...

기본이 짱이얌

 

 

 

 

예전에 한국마트에서 산 베지밀 다 먹어서

이번엔 로컬 Soy Milk 도전!

근데 음... 이건 되게 달았는데 베지밀처럼 진한 맛은 안났다

실패!

 

 

 

 

미니 엠앤엠!!!!!!  진짜진짜 귀엽당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