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틴스무디, koukakis 그릭요거트, 발포비타민, 구미비타민 등!

2021. 8. 22. 23:50hit the road!/말레이시아 마트나 편의점털기

728x90

홀마트에 갔는데 못보던 음료가 있었다!

프로틴 스무디? 

초코, 더블에스프레소, 바나나였나 여러가지 맛이 있었는데 

더블에스프레소를 사봤당

한국 커피우유 생각하면서!

근데 마셔보니 진~짜 찐한 초코섞인 커피맛이라고 해야하나?

생각보다 맛있어서 다음에 또 살 예정

ㅋㅋㅋㅋ

근데 프로틴스무디면 뭐징 다이어트음료인가

너무 달아서 다이어트 안될것 같은데!

 

 

후후 치타몰갔는데

콜리오스나 쵸바니 그릭요거트 큰 사이즈가 없어서

KOUKAKIS 그릭요거트 사봤당

아직 안 뜯어봤는데 내일 아침에 블루베리랑 바나나 넣어서 먹어봐야지!

궁금해

 

 

예전에 왓슨 말레이시아 온라인으로 주문했을때 무배 금액 맞추려고 구미비타민 주문해봤는데 

은근 맛있길래 또 샀당

(근데 단점은 이게 녹진 않았는데.. 젤리들이 죄다 달라붙어있음.... 하나씩 잘 안나옴...)

아침에 러닝 전에 하나씩 먹으면 괜히 힘나는 느낌이얌

그리고 발포비타민도 샀당

 

 

 

발포비타민 색 이뻥

 

 

 

 

ㅎㅋㅎㅋ...

이 많은 아이스크림과 초콜릿들은 다 어디로...

내 뱃속으로..

확실히 매그넘은 아몬드가 맛있당

쿠키크림은 내스타일이 아님

 

 

 

팜프레쉬 아몬드밀크랑 요거트!

아몬드밀크는 아주 살짝 느끼한 느낌이었고

요거트는 매우 달았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