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5 Degres Art Cafe (@SS15)

2021. 10. 4. 02:08hit the road!/말레이시아 카페

728x90

작년에 말레이시아 온 직후에

한국에서 크로플이 엄청 유행했었다!

난 크로플 못먹고 왔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헝 말레이시아 카페에선 잘 안보이길래

크로플은 한국에만 있나 싶었는데

ㅋㅋ 어쩌다 크로플 파는 카페를 찾았다!!!

(이제 슬슬 말레이시아에도 크로플 파는 카페가 많아짐)

 

크크 그 곳은 바로 SS15에 있는 95 degre art cafe!

처음 와봤는데 1층에 있는 카페였당

올라가보니 DINE IN도 하고 있었고

사람들도 꽤 있었음

 

약간 뭐랄까.. 카페에서

어떤 이의 집에서 나는 냄새가 났고(별로진 않지만 그런 집냄새 같음)

인테리어도 막 이것저것 많이 장식해두고 갖다놓은 집같은 그런 느낌이었당

여튼 난 테이크어웨이니까 주문 후 앞에 앉아서 크로플이랑 커피 나올때까지 기다림

 

 

드디어 커피랑 크로플 들고 나옴!!!

 

크로플에 시럽을 함께 담아준당

위에 뿌려서 먹는데!!!

헝 머얌 너무 맛있어!!!!!!

따끈따끈 너무 맛있다

 

그리고 여기 라떼 무슨일이야?....

말레이시아에서 먹어본 라떼 중 가장 맛있었다ㅠ ㅠ

라떼에 무슨 짓을 한거지...?

진짜 고소하고 무슨일.....

카페 인테리어만 보고 마음에 안들어서 

맛 그냥 소소하면 다신 안가야지, 싶었는데

라떼랑 크로플이 너무 맛있어서 또 가야할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엔 카페에서 먹어봐야지^_^~~~~!!!!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