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im Modern Korean Cuisine (@Atria) 말레이시아 모임 한식집

2021. 11. 15. 16:28hit the road!/말레이시아 맛집

728x90

아트리아몰에 가구보러갔다가

배고파서 Moim이라는 식당에 갔당-

작년쯤 한 번 여기서 밥 먹고 잘 기억은 안나지만 깔끔하다는 느낌이 남아있어서

주린 배를 붙들고(ㅋㅋㅋ) 다시 찾음!

 

 

 

갈비구이랑!

비빔국수!

 

둘다 눈에 보이는 것처럼 엄청 먹음직스러웠고,

간도 다른 한식집들과는 달리 엄청 세지 않아서 좋았당-

근데 난 비빔국수 약간 새콤달콤(쫄면느낌ㅋㅋ)원했는데

여긴 참기름베이스에 아주 고소한 스타일의 비빔국수였음!

 

다른 반찬들도 마치 한국에 있는 식당인듯하게 나왔고 맛있었다!

 

만족스럽게 먹고,

내 생일에  또 옴 ㅋㅋㅋㅋㅋ

 

사실 저기 사이드에 나오는 미역국이 생각나서 온건데,(나름 맛있음)

사골 떡만두국이 눈에 띄어서 그걸 시켜봤당

 

 

국물이 많지만 안에 떡이 한 가득!

만두는 3개 들어있는데 고기랑 김치 중 선택할 수 있당

ㅋㅋㅋㅋ 김치만두 선택함

2년 만에 떡국 먹은 것 같아ㅠㅠㅠㅠ 너무 맛있게 싹싹 다 긁어먹음.....

김치랑 먹으니 너무 맛있었다..

 

삼겹살 김치구이!

얘는 쪼꼼 내 입맛엔 짰지만 밥이랑 같이 먹으니 괜찮았음 ㅋ.ㅋ

 

Atria 몰에 있는 소중한 한식집이당

ㅋㅋㅋ

그걸 다들 아는 것처럼 여긴 올때마다 사람들이 항상 많당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