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씨유 아이스크림, 말레이시아 아이스크림 추천

2022. 4. 10. 18:05hit the road!/말레이시아 마트나 편의점털기

728x90

요즘 말레이시아 씨유엔 인절미맛 아이스크림을 판다!!!

작년에 자색고구마 맛 아이스크림 콘 팔길래 먹어봤는데 나쁘지 않길래

인절미맛도 도전해봄

시즌마다 달라지나보다. 요즘엔 자색고구마는 없넹

 

ㅋㅋㅋ 실패하지 않았음 고소하니 미숫가루 맛나고 맛있었음

 

 

 

또 하루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패밀리마트 마차아이스크림 사러 갔는데,

마차는 없고 초콜릿이랑 바닐라맛만 있길래 초콜릿 도전해봤다

오? 

ㅋㅋㅋㅋ 이것도 실패하지 않았음

패밀리마트 특유의 찐득찐득한 맛이 제대로였음

그리고 한동안 빠져있었던 크런치팝 !

다시 생각나서 또 사먹어봤는데

음 입맛이 그새 변했나

그냥 그랬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스크림은 죄가없쥐 - 변덕스런 내 입맛이 죄일뿐...)

 

 

그리고 회식 후 편의점에서 입가심으로 사먹은 애플스쿼즈 아이스크림

ㅋㅋㅋㅋ 약간 겉은 사각사각한 느낌인데 안에는 생각보다 쫀~~득한 느낌의 뭔가가 있다

음.. 뭐.. 사각사각한 것만 있었으면 매일 먹었을 느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