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in's Sourdough Bakery and Cafe

2022. 7. 19. 23:20hit the road!/말레이시아 카페

728x90

오래전부터 나의 수많은 구글맵에 꽂힌 핀 중 하나인 Yin's Sourdough Bakery and Cafe!

업타운다만사라에 있는 카페당

갑자기 요 근래 맛있는 사워도우가 먹고싶어서 사워도우라고 쓰인 카페이름에 꽂혀서 브런치를 먹으러 왔당

일요일 10시쯤이었나, 사람이 꽤 많았다.

 

직접 만든 사워도우부터 시작해서 엄청 다양한 베이커리들이 많았음!

보기만해도 먹음직스러워보인다

 

내 사랑 라떼와 아주 먹음직스러운 브런치 등장!

오랜만에 색감까지 좋은 브런치를 본 것 같은 느낌

용과와 토마토가 통채로 들어있는 브런치는 처음이당

소세지 아래 어묵같은(?) 어묵인가..(?) 저 것도 맛있었고

같이 준 토마토 페이스트도 자극적이지 않고 너무 맛있었다!

사워도우 플래터도 등장!

역시 이름대로 사워도우 맛집이다

전~~혀 딱딱하지 않고 부드러운데 고소하다!!!

보고 있으니 또 먹고싶네....

 

 

 

 

제일 늦게 등장한 사과주스!

아오리사과를 한 입 가득 머금고 있는 듯한 느낌이었다.

나의 말레이시아 브런치 랭킹을 뒤바꿀만한 곳이었당 ㅠ ㅠ 짱짱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