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M 테니스코트 또 왔지롱

2022. 11. 8. 01:01테니스꿈나무

728x90

귀여운 테니스 그림이 바닥에 그려진 Universiti Malaya 테니스 코트장에 또왔당

말레이시아 대학교로 불리기도 하는 이곳은 상위권 말레이 친구들이 공부하는 곳!

테니스장은 퍼블릭에게 오픈되어 있어서 앱으로 예약하고 치면 된당 

 

지난번에 처음 여기서 쳤을땐 비가 왔었는데,

하도 비를 맞고 테니스를 자주쳐서 그냥 그때 비맞고 테니스를 쳤다.

(근데 좀 심각하게 오긴했음)

ㅋㅋㅋ 근데 참 친절하게도 AFA에서 Raining Voucher를 줘서

공짜 2시간 코트 득템

덕분에 0링깃에 코트예약 완료!

 

 

ㅋㅋㅋ 새로산 공을 까자!

이 공 은근 가벼운데 적응되면 참 좋다

왜냐면 난 힘이 별로 안세서 무거운공은 잘 안나가므로..^_^

 

 

크 비안올때 처음보는 UM테니스코트!

좋다 좋앙!

가자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이 게임은 진짜 다 이긴줄 알았음...

풋워크 연습을 1도 안했더니 그냥 느림보임

 

 

 

이 게임은 겨우겨우 포인트 따라잡아서 듀스까지 왔다!!!

 

 

 

그 밖에 그냥 잘한 서브만 편집해서 올린 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브 난항은 계속된다!

 

 

열심히 치고 맥날로^^

안먹으려고 했지만 먹게됨 맨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같이 치던 분이 해피밀 시켜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피밀 장난감 나 줬는데

이거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rive-Thru Order Microphone??ㅋㅋㅋ

드라이브스루로 시킬때 저걸로 크게 말하라고 하나봄ㅋㅋ

귀여워ㅠㅠㅠ

근데 실제로 내가 그냥 말하는 소리가 더 크고 쨍쨍하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