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는 우기지만 테니스는 계속된다 (인스타 테린이 계정 만듬)

2023. 2. 25. 02:07테니스꿈나무

728x90

베트남에 다녀와서 다시 또 열심히 테니스를 친 나날들

여긴 

SS3에 있는 MBPJ Tennis Courts !

원래 클라라자야 테니스코트에서 레슨을 받는데 가끔 여기서 받을 때도 있당

ㅋㅋㅋ

지난번엔 여기 바로 옆에 약간 커다란 예식홀 같은게 있어서

거기서 인도 분들이 예식을 하고 밖에서 부페먹고 막 춤추고 

ㅋㅋㅋㅋ 음악소리 쿵쿵 들리고 재밌었음 

하지만 말레이시아 우기때는 갑자기 비가 막 쏟아지므롴ㅋㅋㅋㅋㅋ

나도 테니스 멈추고 옆에 또 농구장이 있는데 그 위에 돔 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거기서 비를 피하고

부페를 먹던 사람들도 갑자기 비와서 농구장으로 비피하곸ㅋ난리도 아니었지...

 

 

핑크색으로 오버그립을 새로 감았다

사실 배트남 가기 전에 감고 갔어서 지금은 또 새카매지기 시작함...

예전에 윌슨 오버그립 잔뜩 사다놓은게 있는데

이제 끝을 보이네!!!

키모니오버그립 들어왔나여 타퍼스포츠 사장님...

 

후후 일주일에 한 번씩 몽키아라의 한 콘도에서 한국인분들+로컬분들해서 테니스를 치는뎅

하늘이 참 예뻤당

같이 테니스 치는 분이 멋지게 사진 찍어주심!!! 

 

 

이 날은 또 다른 분이 테니스코트 예약해주셔서 가는 길 !

하늘이 예쁘넹

옆 사진은 인볼에서 나온 아대랑 그립톡 자랑중인듯ㅋㅋㅋㅋ

 

처음 가본 곳 ㅋㅋㅋㅋㅋ 역시 몽키아라에 있는 콘도 중 하나당

여긴 코트가 두 장이넹 근데 재밌는건?

코트 옆이 바로 큰 도로라서 ㅋㅋㅋ 공 넘어가면 찾지도 못함...

 

 

아 맞다, 얼마 전에 테니스영상만 올리는 인스타계정을 따로 만들었다!

본 계정에 올리려니 너무 많고 그래서 하나 팠당!!!!

 

여기 테니스 코트 한 쪽은 앉을 수 있는 의자가 쭈우우우우욱 길게 마련되어 있어서

짐 놓기에도 편하고 휴식하기에도 편했음!

 

레슨받으러 가는중

저 위에 입은 탑은 나이키에서 진짜 백년전에 샀는데

옷장 깊숙이 있는 바람에 이제야 다시 발견해서 열심히 입으려고 함..

마침 나의 테니스화랑 색이 똑같아서 ^_^ ㅎ 깔맞춤

 

클라라자야 테니스코트!

 

 

열심히 워밍업도 하고....

(미니 랠리 어려웡)

 

삽질도 하고...

ㅋㅋㅋ

 

 

100퍼 만족하진 못하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정타로 맞은 백핸드도 치고..

 

 

 

발리도 연습하고..

 

후 

 

정신차리고 더 열심히 하자ㅏㅏ...

사실 열심히하기보단 잘해야지...ㅎ

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