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밥상이었다가 아니었다가

2024. 2. 8. 15:18now or never

728x90

 

내사랑 데친 느타리버섯과 브로콜리!

여기에 초고추장 찍어먹으면 진짜 행복

 

 

+ 양배추 덮밥도 같이 ! 

 

 

 

햇살 잘 드는 어느 날엔 맛있는 커피를 마시러 갔다가

 

 

승현이 친구가 하는 미당 쑥떡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다ㅠㅠㅠㅠㅠㅠㅠ 콩고물이 더 많았으면 좋겠지만

그래도 아껴서 냠냠 잘 먹고 있다!

 

 

마틴랜치 테레즈빈야드 2017 쉬라

너무 맛있는데!?

도수도 14.8도라 내맘에 쏙 들고!

 

근데 요즘 라벨지가 바뀐건지 뭔지 모르겠는데 이 라벨지 마틴랜치는 잘 안나오더라

 

 

 

브리치즈있길래 얼른 사과 얇게 썰고 빵은 토스트기에 구워서 냠냠

 

 

집 근처 탕수육 맛집도 알아냈고

 

 

 

겨울에 테니스 치기 싫은데 그래도 꾸역꾸역 치러 나가기도 하고

 

 

 

 

요즘 코다리 조림엔 가래떡이 필수라면서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년만에 코다리 조림 먹는 나는 아주 홀딱 빠짐)

 

 

 

 

선물받은 카드결제되는 모노폴리도 해보고! 

근데 둘이 하면 재미없엉 ㅠ ㅠ 너무 오래걸린다

최소 4명은 있어야 될듯

근데 저 말 중에 초록이 너무 귀여웡.. 강쥐임ㅋㅋㅋㅋㅋㅋ껄껄

 

 

 

숙성회를 파는 이자카야가 있길래 기대하고 갔는데

음.... 회마다 편차가 크다 ㅠ_ㅠ

역시 구리에 있는 가치가 최고...

 

 

 

보통 소곱창은 쪄서 기름좀 빼고 냉동에 보관했다가 구워주던데

여긴 완전 생으로 나왔음

와우

곱창 염통 막창 다 맛있게 먹었는데

대창은 ....

기름을 안빼고 진짜 생대창을 먹으니 너무너무 기름져서 두 개 이상 못먹겠더라

도대체 먹방에서 생대창 구워먹는 사람들은 ..... 어떻게..... ㅎ와우 대단

 

 

브롱스 빠지면 섭섭하지

 

 

 

휘낭시에 사이에 두고 수다수다타임



 

 

카페 2차는 기본쓰

 

 

 

애플시나몬티도 맛있었는데

말차테린느는 더 맛있었음

곰돌이모양만 아니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은뎅....

ㅋㅋㅋㅋ 잔인쓰ㅠ_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