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사랑 로티보이! 그리고 온통 빵투성이

2021. 9. 13. 01:16hit the road!/말레이시아일상

728x90

원우타마 로티보이 갔지롱

몇개 집었더니 봉다리 가득쓰

ㅋㅋㅋㅋ 근데 갑자기 두번째 사진 찍고나니

2호선 지하철 역같아....

 

 

 

 

발포비타민 열심히 먹으려고 노력중인데 하루에 하나씩 못먹겠다

손이 잘 안감....

 

남은 바나나랑 복숭아 먹기!

Bula 요거트 맛없당 겨우 먹었당 꾸역꾸역

그나마 견과류가 있어서 고소했음

 

 

예전에 Pho Ngon 이라는 쌀국수집 맛있다고 해서 가려고 했는데,

그때 마침 마감시간이어서 못먹고 다른데감 ㅠ ㅠ 근데 그랩에 있길래 시켜봤다

소문대로 맛있네?

쌀국수 기본 시켰는데, 원래 먹던 쌀국수맛과는 조금 달랐다

향이 약간 진하고 한약느낌? 근데 고추 넣어서 먹으니 매콤하고 아주 맛있었음!

(이걸로 해장해도 좋을듯..) 근데 고기는 조금 질겼당 오래끓였나봐.

스프링롤 안엔 그 베트남음식점에서 자주쓰는 면...(이름 까먹음)이 함께 돌돌 말아져 있었당

롤은 언제나 진리!

 

 

좋은건 크게보기

 

 

또 어느날 아침엔 피자빵이 먹고싶어서

집근처 Kobo 베이커리 찾아감

 

원래 재택 전에 회사 출근했을때 1층에 이 빵집 있었는데 맛있어서 기억해뒀는데 엄청난 체인이었음!

빵도 저렴하고 우리나라 빠바나 뚜레주르(퀄리티는 못따라오지만)처럼 종류도 많다

 

근데 한국 낙엽빵이 맛있는건 어쩔수없는듯...ㅎ

 

 

 

후라이팬 저거 크기별로 3개 세트인거 샀는데 

안달라붙는 팬이라더니 정말 깔끔하게 요리된다!

들기름에 두부 구워먹음 ㅋ.ㅋ

말레이시아 두부 중에 작은 블럭이 4개 들어있는 두부가 있는데 정말 귀엽게 생김

다음에 또 그걸로 사야지

 

샐러드 아뜰리에 단골 안시켜주나?

 

 

 

ㅋㅋㅋ 샐러드에 해쉬브라운 같이 먹으려고 익히는중

 

 

날이 좋으니 바람쐬러 나왔다

오아시스 스퀘어 패밀리마트에서 마차아이스크림 먹으려고 온건데

꼭 오후 4시 넘으면 아이스크림 피니쉬 ㅠ ㅠ 

 

 

패밀리마트 둘러보다가 

티라미스 있길래 궁금해서 사봤는데

음? 노맛.... 반 정도 먹고 버림 ㅠ ㅠ

 

 

평일 공원엔 사람이 많이 없어서 한적하고 좋다!

근데 어떤 가족이 돗자리에 캠핑의자까지 들고와서 피크닉 하더라ㅠ ㅠ

부러웠음... 나도 돗자리 있는데....

2차 백신맞고 피크닉 꼭 간다 내가!!!!

 

 

샤오미 보조배터리 2개 몽땅 버리고 새로 샀당

두개 다 4년 정도 된거라 이젠 수명이 다했다 싶어서!

샤오미말고 귀여운걸로 장만함

겉에 숫자가 보여서 편하다

 

 

내 사랑 단호박

늘 냉장고에 찐단호박(또는 삶은 양배추가) 있음

 

 

 

요즘 춘절(맞나?) 다가와서 여기저기 카페에서 문케이크가 보이길래

맛이 궁금했당

그래서 기자몰 베이커리가서 사먹었는데

오?

물론 가게마다 다르긴 하겠지만

괜찮았음!

(근데 옆에 딸기 대니쉬가 더 맛있었다 솔직히..ㅎ)

근데 약간 저 문케이크는 한국에서 자주먹었던 왕밤만쥬 느낌이라 ㅋㅋㅋㅋ 친근했당

 

허니멀콧 좋아하는데 마침 딱 마주쳐서 8개 집어오고!

 

 

난다치킨(서울치킨)에서 치킨도 시켜먹고

 

 

셀카도 찍고 (오랜만에 핀 꺼내서 꽂아봄 ㅋ.ㅋ)

아니 머리 정체기다.......... 어느새 또 이렇게 길었네.....

2차 백신 맞고 미용실 바로 가야하는데

머리 똑단발로 다시 돌아갈지 아니면 더 기를지 고민이당

나는 머리칼이 굵고 머리숱도 많기 때문에

똑단발로 하면 머리감고 말리기가 매우매우매우 편할것이고,

만약 머리를 계속 기른다면 (지금도 그렇지만) 머리가 묶이기 때문에

테니스칠때 굉장히 편하당

이것저것 장단점이 있어서 매일 고민하는듯

 

 

 

 

매그넘 먹고 손톱달 보고 이번 주 끝!

 

와 2차 백신 이제 일주일 남았다!!!! 떨려떨려떨려 빨리 시간가라!!ㅋㅋㅋㅋ

 

안그래도 테니스 코치님이 연락왔당

언제 컴백하냐구 ㅋㅋㅋㅋ ㅠ ㅠ 얼릉 복귀하겠습니당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