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다시 첫 테니스스스스스

2022. 4. 16. 00:33테니스꿈나무

728x90

올해 말레이시아 다시 와서 치는 첫 테니스-!

벌써 한 달 전인가..

날이 좋으므로 테니스를 치러간다!!!

 

이 날은 레슨받는 날!

크~~ 가는데 노을이 지고 있었다.

너무 예뻐...

말레이시아 하늘 너무 최고야!!!

 

 

 

오랜만인 두타 네셔널 테니스 센터!

두타가 짱이다

역시 

 

 

 

 

히히 레슨 받기 전 3개월 넘게 못쳤던 테니스라 신나서 사진도 찍고

연습스윙도 해보고

!!!

 

근데 이 날 ㅋㅋㅋ 레슨때 너무 또 감을 잃어서 힘들었다.....

포핸드 감 잡고 한국갔는데,

다시 한국에서 말레이시아로 돌아오니 포핸드 감도 한국에 놓고왔나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길

 

그래도 재밌었지롱

 

 

 

또 하루는 코탐 사람들이랑 The club Bukit Utatma에서 테니스치러!!!!

여기서도 한번 수영해보고 싶은데!!!

뷰가 너무 끝내준당 ㅠ ㅠ

 

ㅎㅎㅎㅎㅎㅎ 치기 전 찰칵!

요즘 테니스 칠 때 짧은 양말보다 긴 양말을 주로 신는당

그 이유는.. 

테니스화 끈을 묶은 후에도 묶고 남은 끈이 너무 길어서 

그 끈이 자꾸 정강이쪽에 닿아서 뭔가 귀찮고 거슬림.....

물론 그 끈을 테니스화 안으로 넣어도 되지만........

일단 그래도 거슬려서 아예 긴 양말을 신으면 거슬리는 걸 못느끼니 그냥 긴양말 신는당

ㅋㅋㅋㅋ

특히 이 아디다스 양말은 축구선수같음 

 

 

요즘 즐겨신는 아디다스 긴양말!

ㅋㅋㅋ 아디다스꺼 어쩌다보니 긴양말이 꽤 많아서 

나이키에서 긴 양말 봐둔게 있는데 그냥 이거 신게 됨...

이 날은 룰루레몬 테니스치마 입음 ㅋㅋㅋ

윗 옷을 겉으로 빼고 입어도 괜찮넹

근데 이 젝시믹스에서 산 상의는 길이가 좀 길어서 안이쁨

 

 

ㅋㅋㅋ 룰루레몬 치마는 역시 이렇게 짧은 티랑 입어야 이쁨

다음에 검정색도 사야지!!!

이 날은 양말도 깔맞춤이네 ㅋㅋㅋㅋ낄낄

 

 

코트 예약시간보다 조금 일찍 도착해서 사진 찍어봄 ㅋㅋㅋ

 

 

껄껄껄

이 날은 코탐 동호회 나가서 열심히 테니스 친 날!!!

ㅎ ㅏ 서브가 잘 안들어갔다....

연습 더 해야하는데ㅠ_ㅠ

앞으로 스케줄이 바쁠 것 같아서 레슨도 자주 빠질 느낌인데 걱정이 되는군....ㅎ

 

이 날 코탐에 나온 사람들이 많아서 

최종 스코어를 4로 정해서 그냥 후닥후닥 로테이션이 되게끔 진행되었당.

ㅋㅋㅋ 열심히 치고 중간에 쉬는중!!!

 

흐아 이번주 어려웠지만 그래도 테니스로 스트레스 풀고 땀도 흘리고!!! 뭐 힐링 알아서 해야지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