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트털기^.^)/, 왓슨 땅콩!

2022. 7. 11. 12:08hit the road!/말레이시아 마트나 편의점털기

728x90

껄껄 한국마트 다녀온김에 (서울마트였나, 킴스마트였나 기억이...)

나의 간식을 사왔다!

ㅋㅋㅋㅋㅋ바로바로 뻥튀기!!!!!!!!! 자색고구마 뻥튀기가 있길래 냉큼 집어옴

그리고 올해 초에 한국가서 맛들린 구운고구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 포키는 그냥 집었는데 녹았다가 다시 굳어서 그런지몰라도 초콜릿 상태가 완전 쉣이여서 그냥 한 두개 먹고 버림.....

 

 

 

 

그리고 그 뒤 뻥튀기 다먹고 또 한국마트에 다녀왔는데 ㅋㅋㅋㅋㅋ이번엔 쌀과자다^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 중 한 명은 나보고 할매입맛이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냐면 한국에서 회사다녔을때도 내가 맨날 겨울에 쑥라떼 주문해서..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한참 스트레스 받았을 시절 자주 찾던 Salted Peanut

이거 은근 중독성있어서 자꾸 생각난다

왓슨에서 저거 한국돈으로 1000원도 안했음

근데 양은 혜자라서 몇 번 사먹었음 ㅋㅋㅋㅋ

맥주랑 같이 먹으면 아주 꿀맛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