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중성세제 (TLC), 초코 오트사이드, 레몬쵸바니, 그리고 내사랑 초콜릿들

2022. 8. 15. 19:30hit the road!/말레이시아 마트나 편의점털기

728x90

 

중성세제가 다 떨어져서 마트에 왔당

근데 원래 쓰던 중성세제가 아무리 찾아도 안보임 ㅠ_ㅠ

 

그래서 새로운 중성세제를 샀다!

(Gentle 이나 Delicate , Wool Detergent 등등 이런 단어들이 있으면 중성세제!)

 

 

 

예전엔 오틀리를 샀다가 조금 텁텁한 맛이 별로여서

이번엔 오트사이드를 골랐당

그것도 초코로!

아니 근데 옆에 너무 귀여운 그림 뭔뎅..............

ㅠ ㅠ 맛도 진해서 좋았음

 

(이미 지났지만)

주말 출근이 있어서 버티기 위해 산 초콜릿들.

지긋지긋한 주말출근. 이제 한번만 더하면 끝이다

지겨워

진짜

너무 싫어

(근데 더 안타까웠던건, 주말에 신경쓸 것들이 너무 많아서 정작 가방에 넣어온 초콜릿은 꺼내지도 못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

 

 

 

지난 주 술마시고 아이스크림 먹고싶어서 이마트24에 들어옴

오레오!!! 진할 줄 알고 기대했는데

맹맹쓰..

킷캣바가 더 맛있당

 

 

 

예전에 마트갔다가 쵸바니 잔뜩 사와서 냉장고에 넣어놨는데

한동안 잊고 있다가 유통기한 지나서 꺼냄..

그래도 얼마 안지났으니 ^.^

아니 레몬맛 귀엽당.. 레몬스러워...

 

 

그리고...

자두를 사봤는데^_^

너무 셔..................................................................

다음엔 더 비싼 자두 사봐야지...

괜히 싼 거 골랐나ㅠ ㅠㅠㅠㅠ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