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방사 맛집 Yeast Bistronomy 브런치, hetam 카페!

2022. 9. 17. 10:46hit the road!/말레이시아 맛집

728x90

오랜만에 방사에 왔당!

 

바로 쩌기 노란간판 YEAST Bistronomy에서 브런치 먹으려고! 

 

12시가 다 되어가는 시간에도 테라스에 앉은 사람이 꽤 많았당

나도 테라스를 매우 좋아하기 때문에 테라스를 선택함 ^_^

메뉴를 보니 약간 프랑스 가정집 느낌이던데...

궁금하니 Salmon을 추가할 수 있는 Oeufs Cocotte를 주문했당

Oeufs는 계란이고 Cocotte는 Baked라는 뜻이라고 함

 

커피가 먼저 서빙되었고!

 

Oeufs Cocotte 등장!

저 베이크한 계란 안에 스모크살몬이 엄청 들어가있는데 맛있었당ㅠ.ㅠ

그리고 같이 나온 사워도우도 고소했음

 

다 먹고 소화시킬겸 방사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다가!

(방사는 넓지도 않고 딱히 볼 건 많이 없음)

 

방사 빌리지 들어가서 하마터면 이성을 잃을뻔했당.....................

여기 귀여운 소품들 정말 많이 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특히 저 피크닉 세트,.... 안에 잔까지 고정할 수 있게 해놔서 진짜 혹했다...

근데 싸진 않았음 ^_^...

 

후.. 냄비받침 너무 귀여워서 또 고민하다가...

집에 있는 냄비받침 생각나서 그냥 가만히 내려놓음..하하하하

 

그리고 산 것은???

바로 히말라야 파티스마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그렇게 좋다며...............

얼마나 술을 마시려고 하는진 모르겠지만

일단 사봤다...

 

그리고 방사 주변 카페  찾아보다가 새로 생긴듯한 카페가 있길래 가봤당

hetam이라는 카페인데,

엄청 독특한게.........

사무실 옆 바깥 남은 공간에 카페를 차린 것!!

 

이렇게 사무실 옆에 커피머신을 두고 카페를 한당

저 뒤에 야외 테이블이 전부임

 

ㅋㅋㅋㅋㅋ 귀여운 다람쥐들의 무대같은 곳에서 사진 찍고

바깥에 앉아있기엔 너무 더운 시간대여서

(선풍기가 있었지만 더웠지)

커피들고 집으로 왔당 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