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Ka-Ta Krua Thai Restaurant (Kota Damansara) 무카타 맛집

2022. 10. 5. 16:06hit the road!/말레이시아 맛집

728x90

날 좋은 주말 오후,

태국갔을때 미처 먹지 못한 무카타를 먹으러 왔당!

집 근처에 무카타집이 마침 있길래!!!!

궁금해서 왔음

 

쩌-기 귀엽게 돼지 모양이 그려져 있는 곳이 무카타집!

간판 자체도 무카타라고 되어있당 귀여웡

 

기본 무카타 주문하고 맥주 뭐 있나 봤는데

... NO NO NO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칼스버그뿐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

레오나 싱하 먹고싶었는뎅 끵

 

그래도 칼스버그로 목을 축여본당

 

태국음식점에 왔으니 ㅋㅋㅋㅋㅋ 태국느낌나게

맥주에 얼음도 탔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그냥 시원시원하게 먹는다고 생각하고 꿀꺽꿀꺽마셨당

 

드디어 나온 꼬기!

Pork Belly Slice + Bacon세트로 시켰고

Soup은 그냥 기본으로 주문쓰

그리고 치킨 궁금해서 엑스트라로 추가했고

Kang Kung을 추가했당

깐꿍은 공심채라고 번역되고 모닝글로리라고도 부름

ㅋㅋㅋㅋ 맛있음 ㅠ ㅠ

 

 

위에선 저렇게 고기를 굽고! 밑은 샤브샤브처럼 Soup을 넣어서 야채넣고 끓인당

고기를 담궈먹어도 되고 뭐 먹는 사람 나름!

 

음 개인적으로 샤브샤브보다 더 매력있당 ㅠ ㅠㅋㅋㅋ 맛있네...

11월에 방콕가는데, 그때 거기서 다시 먹어봐야징!!

 

아 그리고 여긴 포크밸리가 제일 맛있당

치킨 노노노노노노

 

후식은 내사랑 패밀리마트 마차소프트콘 ^_^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