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FFEEBOY CAFE, HEJAU(THE GASKET ALLEY)

2023. 1. 31. 02:21hit the road!/말레이시아 카페

728x90

약속이 있어서 THE GASKET ALLEY를 왔당

JAYA ONE 쇼핑몰 바로 옆에 있는 곳이었는데 난 자야원은 많이 와봤으면서

왜 여긴 지금에서야 알았을까!

저 중간에 보이는 입구로 들어오면 카페와 음식점,

그리고 할리데이비슨 샵, 슈즈 커스텀 가게 등 아주 핫한 곳이 많당

 

그 중 안쪽에 있는 커피보이클럽으로 고고

 

분위기가 너무 좋네

레트로 그 자체

LP판도 틀어놓고

커피랑 브런치를 파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괜찮당

 

입구에 할리데이비슨 샵이 크게 있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끔 엉클들이 와서 수다떨다가는 곳인듯

근데 가족들도 커플도 종종 오는 것 같당

 

HEJAU 왔지롱

여긴 뭐당?

 

폴로번이징

ㅋㅋㅋ 여기 마차는 약간 당도가 낮았다 (알바생이 간을 잘 못 맞춘듯)

저 딸기크림이 중간에 예쁘게 담겨있는 마차치즈케익도 너무 맛있었음 ㅠㅠㅠㅠ

 

이런식으로 양쪽에 예쁜 가게들을 두고

중간에 테이블을 쫙 두어서 밖에 앉아서 마셔도,먹어도 된다!

평일에 오니 사람들도 많이 없고 분위기가 너무 좋았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