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read Bar(@TTDI)

2023. 3. 2. 14:40hit the road!/말레이시아 카페

728x90

오 내가 The Bread Bar 글을 블로그에 한번도 올리지 않았었다니!!!

ㅋㅋㅋㅋ 몇번 갔었는데 이제서야 처음 올린당

 

The Bread Bar는 TTDI에 있는 카페 겸 음식점인뎅

사워도우와 커피가 맛있으므로 그냥 카페로 넣어버림ㅋㅋㅋ

TTDI에서도 약간 구석에 있당

 

https://goo.gl/maps/zXsCKbfuLPSMDqHV8

 

The Bread Bar · 57, Lorong Rahim Kajai 13, Taman Tun Dr Ismail, 60000 Kuala Lumpur, Wilayah Persekutuan Kuala Lumpur, 말레이

★★★★☆ · 제과점

www.google.com

간판이 요렇게 작아서 잘 안보면 어딘지 못찾음 ㅋ.ㅋ

 

규모가 작지 않은데 안쪽으로 들어오면 이렇게 멋진 바가 보인당

 

히히 주문한 커피들이 먼저 나오고!

 

샌드위치, 파스타 등 디쉬 메뉴들도 많은데

그 중에서도 이달의 음식처럼 주기적으로 바뀌는 메뉴에서 선택한 샐러드!

석류도 들어가있고, 아보카도에 뭐 없는게 없는 아주 맛있는 샐러드당 (가격 까먹었는데 20링깃 넘었음)

 

 

이건 Assorted Sourdough Bread with salted butter! (14링깃)

버터는 트러플버터나 콤부버터로 돈내고 추가나 변경이 가능하당

여기 사워도우는 약간 폭신폭신하고 딱딱하지 않아서 버터랑 먹기 제격임....

 

 

 

Signature grilled cheese sandwich, served with whold grain mustard (26.5링깃)

보기보다 커서 하나 먹어도 배부른 느낌 ㅋㅋㅋㅋ

머스타드가 같이 나오긴 하는데 조금 느끼한건 사실..

 

메뉴들이 조금 비싼편이지만 나름 가격에 합당하게 열심히 만들어서 나온당

폭신한 사워도우 먹고싶을때 늘 가는 곳!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