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브몰 K Plus Food Market 케이플러스 푸드마켓 잔치국수 짱맛!!!!!!

2023. 2. 28. 00:56hit the road!/말레이시아 맛집

728x90

세상에!

아무생각없이 케이플러스 마트에서 장보고

배고파서 푸드코트 있길래 잔치국수 사먹었는데

진짜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진짜 진짜 맛있다!!!!!!!!!!!!!!!!!!!!!!!!!!!!

 

https://goo.gl/maps/eRyXYC5mcw2GtBsf7

 

K Plus Food Market · Lot G107/G109, The Curve, Jln PJU 7/3, Mutiara Damansara, 47820 Petaling Jaya, Selangor, 말레이시아

★★★★★ · 한국 식료품점

www.google.com

 

 

 

잔치국수, 떡볶이, 김밥

이렇게 주문함!!

 

떡볶이는 김말이도 같이 나와서 엄청나게 한국스럽다!

그리고 양념도 매콤매콤 맛있는데,

아쉬웠던 건 떡이 조금 딱딱하다고 해야하나

잘 익긴 했는데 원래가 조금 딱딱한 떡같아서 아쉬웠당

 

 

근데 이 잔치국수는 진짜 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명도 정말 많이 들어있고

플레이팅도 먹음직스럽고

그냥 짱 맛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먹고 그 다음주에 또 감

 

 

또 잔치국수 주문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맛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 

양도 많고 최고최고

 

잔치국수 가격도 진짜 싸다 12.90링깃!!!!!

진짜 이 잔치국수는 한국에서 팔아도 웬만한 맛집 타이틀 획득 가능할 정도임 ㅠㅠㅠㅠㅠ

아, 김밥은 살짝 비쌌당 18.90링깃!

그리고 불고기국수도 먹어봤는데

내 입맛에는 조금 짰당 (잔치국수가 최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