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탈링자야 SS22 베트남음식 맛집 Ara Vietnamese Noodles

2023. 3. 7. 01:46hit the road!/말레이시아 맛집

728x90

얼마전 베트남 붕따우, 호치민을 다녀온 기억이 강렬해서

베트남음식을 또 먹고 싶었다!

그래서 주변에 베트남음식점이 없나 찾아보다가 평점이 좋은 Ara Vitnamese Noodles에 왔다!

 

https://goo.gl/maps/qwCuyw7ogYG2NPow5

 

Ara Vietnamese Noodles (non-halal) · 45, Jalan SS 22/11, Damansara Utama, 47400 Petaling Jaya, Selangor, 말레이시아

★★★★☆ · 베트남 음식점

www.google.com

 

쌀국수랑 반쎄오가 메뉴판에 있길래 온건데

오잉?? 생각지도 못하게 베트남 맥주 333과 BIA SAIGON SPECIAL이 있었다!!!!

우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일단 333을 좋아하는 이지니한테 자랑한번때리곸ㅋㅋ

 

난 333대신 비아사이공스페셜 주문 ㅋ.ㅋ

캔맥이었당! 말레이시아에서 베트남맥주를 먹을줄이야 ㅠ_ㅠ 

 

 

스프링롤과 기본비프쌀국수, 그리고 보코! 

이렇게 Soup으로 된 보코누들은 또 처음인뎅

약간 스튜처럼 새콤새콤 맛있었다!

기본비프쌀국수엔 무가 큼직하게 들어가서 보기만해도 국물이 시원해보였당 (당연히 맛도 굿)

 

이건 BBQ PORK SKEWERS! 2꼬치에 1세트로 파는뎅 6.5링깃이다! 저렴해ㅠ.ㅠ

 

반쎄오 등장!!

와 여기 반쎄오는 베트남에서 먹은 것과는 조금 달랐당

원래 베트남에서 먹은 반쎄오는

겉에 싸고 있는 노란 반죽이 굉장히 얇아서 바삭바삭하고 

다른 채소들과 함께 라이스페이퍼에 싸먹었는데,

Ara Vietnamese Noodles의 반쎄오는

겉에 싸고 있는 노란 반죽이 약간 김치전 반죽 두꺼운 것처럼 

굉장히 두꺼웠당

안에는 새우랑 돼지고기, 그리고 숙주가 들어있었고

따로 향채들이 나오는 대신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당근피클이랑 채소 조금,

그리고 달달한 피쉬소스가 나온다!

개인적으로 호불호가 있을 것 같은데

베트남 반쎄오 생각하지 않고 그냥 먹으면 맛있고

베트남 반쎄오 생각하고 먹으면 향채도 없고 싸먹는 것도 아닌 것 같고 그냥 전처럼 나오는 느낌이라

아쉽 ㅋ.ㅋ

 

 

 

 

 

 

주말에 또 온 Ara Vietnamese Noodles ㅋㅋㅋㅋ

 

이번에는 333주문했는데 333은 솔드아웃이라고 하셔서 또다시 비아사이공 ㅋ.ㅋ

 

처음에 먹었던 비프쌀국수 또 주문함 ㅋㅋㅋ 맛있음 ㅠ_ㅠ

그리고 이번엔 BBQ PORK SKEWERS와 함께 SAUSAGES를 주문해봤다!

둘다 똑같이 6.5링깃!

 

내 입맛엔 저 돼지고기꼬치보다 소세지가 더 맛있었당

돼지고기 꼬치도 맛있긴한데 비계부분도 많아서 나는 한 입먹고 느끼했음

맥주안주론 딱임!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