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 말라카 당일치기여행1) 말라카 락사맛집 Sayyid Antique & Cafe, 오랑우탄 티셔츠, 말라카벽화, 존커거리, 말라카 첸돌맛집 Bibik House Chendol

2023. 3. 13. 18:34hit the road!

728x90

낄낄 

니나 말레이시아 오기 전날

재프랑 니나 그리고 귀염둥이 재키랑 영통했지롱

재키 너 나랑 실제로 만날 날이 있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 니나 맞이 수제 플랜카드 들고 기다리는중 !

 

꺄 드디어 니나 상봉!!!!!!!!!!

ㅋㅋㅋㅋㅋㅋ

 

공항에서 바로 니나 태우고

말라카로 달려왔다!!!!!!!!!!!!!!

안그래도 요즘 계속 KL에 비와서 말라카도 폭우가 내리면 어쩌나 싶었는데

다행히 폭우까진 아니어서..(비는 오긴 왔음 ㅠ.ㅠㅎ 흩날리는 비!)

걸어다닐 수 있음에 다행이라 생각하곸ㅋㅋㅋㅋ

락사 먹으러 옴!

 

https://goo.gl/maps/oggQpsHgj5MNJ8Qs9

 

Sayyid Antique & Cafe · 74, Lorong Hang Jebat, 75200 Melaka, 말레이시아

★★★★☆ · 카페

www.google.com

 

 

니나가 락사 먹고 싶다고 해서

구글리뷰보고 찾아온 곳인데, 굉장히 앤틱앤틱..

저런 빈티지스러운 소품들은 다 어디서 모은 것일까..

ㅋㅋ 알고보니 말라카 자체에 저런 엔틱 빈티지 소품샵이 은근 많았당

이름대로 진짜 올드헤리티지시티임..

 

 

락사, 소또 주문 후 셀카타임 헤헤헤

니나랑 사진찍은게 얼마만이냥 ㅠ_ㅠ 발리이후 첨이네!!!!!

 

여기 락사, 소또 둘다 너무 맛있다ㅠ ㅠ

2시 넘어서 조금 늦게 갔는데 우리가 마지막 락사랑 소또 다 먹었당

우리 뒤에 온 손님들은 주인분이 다 끝났다고 안받으심

아침 일찍 열고 오후에 닫으신다고 했다!

 

떼따릭과 참도 주문했당

ㅋㅋㅋㅋ 니나 떼따릭 맛보여주려고 시켰고

참은 내가 종종 마시는거라 주문함!

근데 갑자기 주인분이 참은 메뉴에도 없는데 어떻게 알았냐고 놀라심

아 저 말레이시아 살아서여...라고 대답함 ^_^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먹고 오랑우탄 구경하러 가는 길에 잠깐 들른 엔틱샵

저 사과 모양 거울 멋있었는데 너무 무거워서 탈락

 

껄껄 ㅋㅋㅋ바보같이 귀엽게 생긴 오랑우탄 벽화가 아주 인상깊었던 오랑우탄샵

안쪽에 걸려있는 그림이 전부 티셔츠 디자인이다!

구글맵엔 미술관이라고 되어있는데 사실 티셔츠샵이라고 해도 무방할듯...

티셔츠 디자인이 정말 많다!

원하는 디자인으로 티셔츠를 고르면 된당 ㅋ.ㅋ

나도 여기서 티셔츠 하나 골랐찌롱

 

 

https://goo.gl/maps/n5yRAR8EU3tS2uVF7

 

The Orangutan House · 59, Jalan Hang Jebat, 75200 Melaka, 말레이시아

★★★★★ · 미술관

www.google.com

 

ㅋㅋㅋㅋ 오랑우탄 앞에서 사진도 찍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엘 벽화거리에서 사진도 찍고!!

 

https://goo.gl/maps/BgHdNgX1UADeEECH8

 

My Kiehl's Heritage · Jalan Tukang Besi, 75200 Melaka, 말레이시아

★★★★★ · 박물관

www.google.com

 

 

그리고 근처 카페로 커피마시러 왔당

 

https://goo.gl/maps/rbHdKUqc8WRpY1sz5

 

The Coffee JAR · 38, Lorong Hang Jebat, 75200 Melaka, 말레이시아

★★★★★ · 카페

www.google.com

 

 

크 들어가자마자 풍기는 원두향

중간에 커피도 막 볶는당!

 

 

저 책 선반 인테리어도 예뻤고, 옛날 전축, 그리고 카세트까지 뭐 없는게 없는 느낌

 

주문한 커피와 케익, 그리고 타르트가 나왔당!!!

커피 맛있고, 케익도 맛있고-

 

 

커피 마시고 존커거리 입구 앞에  Lu La La라는 그로서리가 있어서 구경했는데

말레이시아 어디서든 구할 수 있는 스낵이나 그런 것들을 팔고 있었당

관광객이라면 한번쯤 들어가볼만함

 

존커거리 렛츠고

밤되면 야시장으로 변하는 존커거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걷고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오토바이에 닭이 타고 있었다!!!

내가 막 닭이다!! 하면서 호들갑떠니까

아저씨가 친절하게 사진찍으라고 ㅋㅋㅋ 닭 잡아주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라카엔 이렇게 사람들을 태우고 다니는 자전거 인력거가 많았는데

각 인력거마다 테마가 있다!!!

키티, 오징어게임, 피카츄 등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불쌍한 미니언즈버전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은근히 많이 타고 다닌다

 

지나가다가 본 독특한 간판ㅋㅋㅋㅋ

첸돌파는 곳이었는데 마치 첸돌을 종이에 인쇄해서 오려붙인듯한 간판이당

귀여웡

 

하이

 

 

길거리에 샵들이 많았는데

괄사도 팔고,

ㅋㅋ못난이같은 스툴도 팔고!

스툴 솔직히 살까말까 고민했다...

1개에 55링깃..

 

 

존커거리 쭉 들어가다가 목이 말라서 들어온 첸돌가게!

Bibik House Chendol!!

원래 이 존커거리 안에 있는 존커88인가.. 거기가 뭐 되게 유명하던데(이때도 줄 엄청 서있었음)

그 줄을 기다렸다가 먹을 첸돌은 아니기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줄 안서는 첸돌집으로 왔다!!

 

https://goo.gl/maps/ZQdR4uEY7mGj5yFd8

 

Bibik House Chendol · 125, Jalan Hang Jebat, 75200 Melaka, 말레이시아

★★★★☆ · 디저트 전문점

www.google.com

 

 

5링깃이었나

일반 첸돌 하나 주문하면 저렇게 즉석에서 아저씨가 바로 만들어주심

 

 

아주 정겹게 세숫대야와 같은 재질의 쟁반에 담아주시는데

ㅋㅋㅋㅋㅋㅋㅋ맛있당

목마를때 먹으면 굿

매장 내엔 현지인들이 많았고 

혼자서도 첸돌을 먹으러 오는 사람도 있었당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