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나 덕분에 나도 쿠알라룸푸르 관광객 모드 - 메르데카광장, 차이나타운, 딘타이펑, 쿠알라룸푸르 야경, 루프탑바

2023. 3. 16. 01:35hit the road!

728x90

 

비오는 말라카 다음날 다행히 KL은 날이 맑았다!!!!!!!!!!

크으으으으

아침 일찍 집앞 코피티암에서 밥먹고

메르데카 광장으로 왔다!

 

 

2023.03.13 - [여행가쟝] - 비오는 말라카 당일치기여행1) 말라카 락사맛집 Sayyid Antique & Cafe, 오랑우탄 티셔츠, 말라카벽화, 존커거리, 말라카 첸돌맛집 Bibik House Chendol

 

비오는 말라카여행1) 말라카 락사맛집 Sayyid Antique & Cafe, 오랑우탄 티셔츠, 말라카벽화, 존커거리,

낄낄 니나 말레이시아 오기 전날 재프랑 니나 그리고 귀염둥이 재키랑 영통했지롱 재키 너 나랑 실제로 만날 날이 있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 니나 맞이 수제 플랜카드 들고 기다리는중 ! 꺄 드

lisa-in-my.tistory.com

 

2023.03.15 - [여행가쟝] - 비오는 말라카 당일치기여행2) 말라카벽화거리, 크라이스트처치, 세인트 폴 교회, A Famosa, 말라카 맛집 The Curly Tail, 존커거리 야시장

 

비오는 말라카 당일치기여행2) 말라카벽화거리, 크라이스트처치, 세인트 폴 교회, A Famosa, 말라카

2023.03.13 - [여행가쟝] - 비오는 말라카 당일치기여행1) 말라카 락사맛집 Sayyid Antique & Cafe, 오랑우탄 티셔츠, 말라카벽화, 존커거리, 말라카 첸돌맛집 Bibik House Chendol 비오는 말라카여행1) 말라카 락

lisa-in-my.tistory.com

 

 

 

오? 

메르데카 광장 옆 차도가 한산하다???

그 이유는 바로바로 마라톤때문!!

이때 시간이 11시 넘었을적이었는데

이미 마라톤은 전부 다 끝나고

스탭들이 정리하고 있었다!!!

근데 아직 차량통제는 안풀고 있어서

저 큰길을 계속 돌아다님 ㅋㅋㅋㅋㅋㅋㅋ

평소같았으면 차 엄청 많아서 건너기도 어려운 곳이었는데!!

 

ㅋㅋㅋ 알러뷰케엘도 보고!

 

https://goo.gl/maps/6dPoWQ7f9EwZEPwU6

 

I Love KL Statue · Kuala Lumpur City Centre, 50050 Kuala Lumpur, Federal Territory of Kuala Lumpur, 말레이시아

★★★★☆ · 관광 명소

www.google.com

 

술탄압둘사마드빌딩이었나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파란하늘 아래에 있는 것들은 다 예뻐보인당

 

https://goo.gl/maps/k8K6wj43yDD8tkbU7

 

술탄 압둘 사마드 빌딩 · Jln Raja, Kuala Lumpur City Centre, 50050 Kuala Lumpur, Federal Territory of Kuala Lumpur, 말

★★★★★ · Heritage building

www.google.com

 

이곳은 마지드자맥 룩포인트!

저 앞에 보이는 사원이 마지드자맥 사원이당

 

https://goo.gl/maps/C4uqrtJJ1TKmQ95P9

 

Masjid Jamek Lookout Point @ River of Life · River of Life, Leboh Pasar Besar, Kuala Lumpur City Centre, 50050 Kuala Lumpur, Fe

★★★★★ · 관광 명소

www.google.com

 

 

 

메르데카광장에서 차이나타운으로 넘어가는 길에 볼 수 있다!

 

가까이가서 한번 더 찍고!

 

덥고 목도 타서 바로 Stellar에서 커피 한 잔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니나 네일 색 귀여웡

 

https://goo.gl/maps/o5NyySS3nvRBzXsW9

 

Stellar KL · 80, Jalan Sultan, City Centre, 50000 Kuala Lumpur, Wilayah Persekutuan Kuala Lumpur, 말레이시아

★★★★☆ · 커피숍/커피 전문점

www.google.com

 

 

파빌리온 가기전에 셀카도 찍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이나타운에서 원래 도삭면 먹으려고 했지만

아직도 배가 부른 관계로 바로 파빌리온가서 구경하고 집으로 왔다!!!!

 

사실 집에 바로 온 건 아니고....

ㅋㅋㅋㅋㅋㅋㅋㅋ집 밑 마트에서 맹고 두 종류 사옴!

그 중 큰 맹고가 진짜진짜 맛있게 잘 익어서 니나 맹고 두 손으로 뜯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웡

 

흐흐 저녁은 원우타마 딘타이펑!!!!!!!!

여긴 뭐 언제나 맛있지

아 맞다 특히 저 베지터블!!

 

https://goo.gl/maps/NeyCXwcJMhKJ778R8

 

Din Tai Fung @ 1 Utama · City Centre, 1 Utama Shopping Centre (New Wing), Lot G343A, Ground Floor, No1, Lebuh Bandar Utama, Ban

★★★★☆ · 대만 레스토랑

www.google.com

 

Organic Pea Sprout with Shimeji Mushroom! 이거였는데 진짜 진짜 맛있었다ㅠㅠㅠㅠㅠㅠ 

나 왜 이 메뉴 지금 알았냐구...

 

흐흐 빠질 수 없는 KL야경

퍼블릭뱅크 건물 앞에서도 한장 찍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트윈타워 야경과 사진 찍기란 여간 쉬운 일이 아님

 

우왕 KL타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리아 KLCC에 있는 호수 중간에

둥둥섬(우리끼리 이름 지어버림ㅋㅋ)이 있는데

여기서도 사진 찍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섬은 아니고 뒷쪽으로 걸어갈 수 있는 아주 작은 인공 언덕 정도?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씬났어

이제 루프탑 고고

이번에도 어김없이 반얀트리에 있는 버티고로 렛츠고

 

 

https://goo.gl/maps/pqiTtzXbRCbKoxpm6

 

Vertigo @ Banyan Tree Kuala Lumpur · Level 59, Banyan Tree Kuala Lumpur, No. 2, Jalan Conlay, 50450 Kuala Lumpur, Wilayah Perse

★★★★☆ · 술집

www.google.com

신나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즐겁다

즐거워

버티고에서 본 트윈타워 야경!

잘보였당 날이 좋아서!

 

트윈타워 사진 한 방 찍고 오니

어느새 칵테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은 소소^^

 

다음날 니나 공항가기 전에 

망고 한번 더 먹고 싶다고 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맹고털러옴

저 Golden Susu Mango가 진짜 이번에 맛있게 먹은 망고였다!!

 

힝 니나의 마지막 KL만찬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도음식때리러왔지롱

말라카에서 산 티 입고 나왔다 ^_^ㅎ

맘에 드는군

 

아 맞다 니나랑 GMBB도 갔었는데 거기서 산

반지랑 팔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마일 귀여웡

 

여긴 Khan's Indian Cuisine! 방사사우스에 있당 

치즈난도 맛있고 갈릭난도 맛있고 뭐 음식 다 맛있음 ㅠㅠ

 

 

https://goo.gl/maps/4o1CAe34h5ywnEnY6

 

Khan’s Indian Cuisine · No.8, Level 1, The Sphere No.1, Avenue 1, Jalan Kerinchi, Bangsar South, 59000 Kuala Lumpur, 말레

★★★★☆ · 노스 인디안 레스토랑

www.google.com

 

짧디 짧은 니나의 말레이시아 여행 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호주 갔다가 다시 한국 들어가는 길에

어차피 경유할 겸 해서 잠깐 말레이시아 들른거라 

3일도 채 안됐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니나 잘가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또 봐...

씨유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