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에어줌 GP 터보 단점 / 아식스 코트FF2 / 테니스장 고양이들

2023. 4. 3. 00:24테니스꿈나무

728x90

아니 세상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무슨일이냐고....................

나이키 로고 스티커가 떨어질 일이냐 ㅡㅡ 내구성이 똥망이넹

 

 

 

사실 원래 한 몇개월전부터 나이키 저 로고 중에 끄트머리가 떨어져있긴 했었다

근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완전 로고 앞부분이 다 떨어져나간것

 

 

ㅋㅋㅋㅋㅋㅋㅋㅋ뒤엔 그나마 붙어있길래 임시방편으로 딱풀질을 해봤지만

또 게임하러 나가자 몇번 뛰고나니 말짱 도루묵 ^_^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나는 서브할때 공을 바닥에 두번 튀기는 버릇이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꾸 덜렁덜렁 거리는 로고가 눈에 거슬렸다

 

그래서 그냥 양쪽 로고 둘다 떼버림 

편-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왼쪽 앞코가 살짝 닳긴 했는데 아직 더 신을만해서 이렇게 더 신어본다 내가!!!!

 

2021.11.16 - [테니스꿈나무] - 여자 테니스화 나이키 에어줌 GP 터보! / 나이키코트 에어맥스 발리 1년 신은 후기

 

여자 테니스화 나이키 에어줌 GP 터보! / 나이키코트 에어맥스 발리 1년 신은 후기

나의 두 번째 테니스화가 드디어 왔다! 나이키 에어줌 GP 터보! Nike Air Zoom GP Turbo! 나의 첫 번째 테니스화는 나이키코트 에어맥스 발리였는데, 일년정도 신다보니 많이 헐었고... 우기라 비맞으면

lisa-in-my.tistory.com

언제 샀는지 확인해보니까 제작년 11월쯤 샀넹

오 그래도 1년 넘게 신었네 

나름 착화감도 나쁘지 않고 이미 서로 길들여져서 편하긴하므로 좀 더 신어보자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건.. 지나갔는데 아식스가 있길래 그냥 한번 또 신어본 것..^.^

 

 

지난번엔 코트FF3랑 젤레졸루션9 신어봤으므로 

이번엔 솔루션스피드FF2를 신어봤다!

 

6H(235MM)로 신어봤는데 완전 딱 맞음!

음 근데 원래 신는 나이키보단 겉이 천처럼 딱딱하지 않고 가볍고 그래서

잘 늘어날 것 같긴 하당

앞코쪽도 편했음

근데 모양은 지금까진 코트FF3가 젤 이쁘넹....

 

 

 

2023.03.14 - [테니스꿈나무] - 아식스 여자 테니스화 - 코트FF3, 젤레졸루션9

 

아식스 여자 테니스화 - 코트FF3, 젤레졸루션9

쇼핑하다가 아식스가 있길래 마침 양말도 신었겠다(ㅋㅋ) 테니스화 신어보러 들어갔다! 여자 테니스화는 거의 대부분 연보라+흰색 조합.. 흠 US신발사이즈 잘 기억안나서 US7이라고 했더니 (맨날

lisa-in-my.tistory.com

 

 

 

 

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엔 플라스틱 생수통 가지고 다니지 않고

스벅텀블러 집에 몇달동안 먼지쌓이고 있던 것 꺼내서 쓰고 있다

 

뚜껑을 열었다닫았다 하는게 아니라 왼쪽으로 밀면

마실 수 있게 되어 있어서 돌리는 맛도 있고 재밌음

요즘 오이오차 (너무 맛있어) 에다가 물 섞어서 들고 다닌다!

오이오차 1/3 정도 넣고, 2/3은 물로 채우면 은은하게 고소하고 꿀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레이시아 테니스장엔 

어딜가나 고양이식구들이 있당

귀여워

특히 프탈링자야 테니스코트 고양이들은 목에 방울도 달려있고

키우는 사람이 있어서 아이들이 토실토실함

 

저 검정고양이, 아깽이보단 조금 더 큰 고양이었는데 자꾸 나한테 쓰다듬어달래서

ㅋㅋㅋㅋㅋㅋ열심히 쓰다듬어줬당

근데 그 주변에 조금 커다란 흰 고양이는 그냥 쳐다보고만 있음

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웡

 

 

 

 

끝날때쯤 더블로 경기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리 성공하고 신나서 환호성을 지름

깔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