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잘 쳤는데 내 실수로 망하면 세상 뒤집어짐 (늘 있는일...)

2023. 4. 11. 11:40테니스꿈나무

728x9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장면 다시보면 아주 세상이 진짜 뒤집어진닼ㅋㅋㅋㅋ

 

 

 

 

 

 

 

 

 

 

그리고 발리는 사실 라켓에 정통으로, 제대로 잘 안맞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영부영 맞아서 이김....................

발리 정통으로 때리는 연습 더 해야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게임하면서 느낀건........

너무 어영부영하면서 포인트를 따고 잃고 하는 것이 많다는 것이다

 

제대로 내가 할 수 있는 만큼 힘껏 때리고, 서브하고, 하는 시간보다

어영부영 한 시간이 더 많음....

안되안되ㅣㅣㅣㅣ

 

포핸드 하나라도 퀄리티 높게 쳐야하는데 ...!!

앞으로는 한 공 한 공 퀄리티 높게 치도록 노력해봐야지 ㅠ_ㅠ

 

 

테니스 다 치고 집에 돌아오는 길에 잠시 들른 마막

ㅋㅋㅋㅋ 

바나나쉐이크 사먹었지롱

 

마막 아저씨들 외국인와서 잠시 당황하시더니

여유롭게 바나나쉐이크 만들어주심

근데 한 분이 바나나쉐이크를 떼따릭처럼 봉다리에 넣어주시려고 했는데 ㅋㅋㅋㅋ

다른 한 분이 ㅋㅋㅋㅋ 그걸 왜 봉다리에 넣어주냐고 ㅋㅋ 컵에 넣어주라고 하셔서

컵에다가 받았다 ^_^ 

ㅋㅋㅋ귀여우심

봉다리도 좋은뎈ㅋㅋㅋㅋ

 

 

그리고 카운터 앞에 귀여운 땅콩을 팔길래 하나 사봤당

KACANG = NUTS라는 뜻!

 

먹어보니 맛있쩡

역시 넛츠종류는 다 맛있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