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s of lisa 유튜브 채널 개설

2023. 11. 6. 18:42behind youtube

728x90

여러 군데에서 최근 모티브를 얻은 나는 갑자기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다.

 

 

한.. 채널명 쓰는 곳을 켜두고 20분 정도 고민하다가 

내 영어이름 lisa를 쓰고 싶어서 

고민끝에 parts of lisa라고 명명했다!

 

그리고 채널 사진은 우리 정우랑 찍은 사진 중 ㅋㅋㅋㅋㅋ 

유쾌하고 신나는 사진으로 세팅했고

채널 커버는 인생에서 내가 제일 좋아하는 곳의 사진을 넣었다.

 

 

2023년 10월 20일에 가입하고 바로 만든 채널 ㅋ.ㅋ

껄껄 아직 구독자 수는 미미하지만 

구독자 수에 연연하지 않고 내가 올리고 싶은 영상들 올리기로 마음 먹었음

(근데 구독자 수 이런거 맨날 확인하긴함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 며칠 뒤에 친구 중 한 명이 

채널명 다른 걸로 하면 어떻겠냐는 제안을 했다

내 채널명을 유튜브 검색창에 치면 블랙핑크 리사만 잔뜩잔뜩 나온다고.....

 

ㅋㅋㅋㅋ 그냥 내가 하고싶은대로 채널명 지은 것 뿐인데,

그 말을 듣고 나도 검색해보니....

영원히 블핑 리사는 이길 수(?) 없을 것 같다는 생각에

다시 이름을 바꿀까...싶은데.....

아직까지도 고민중이다

이렇다할 마땅한 새로운 채널명이 떠오르지 않네 ㅠ.ㅠ

 

 

 

 

parts of lisa

Just making my own memories ‪⸜( ˶'ᵕ'˶)⸝ 💚

www.youtube.com

구독 & 좋아요 부탁드려용 ^_^*

 

 

728x90

'behind youtub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튜브 첫 영상!!!! 대천 여행 ㅋ.ㅋ  (1) 2023.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