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첫 영상!!!! 대천 여행 ㅋ.ㅋ

2023. 12. 2. 02:09behind youtube

728x90

https://youtu.be/REoYrDu97K4?si=Ksz0O1tqv9Ae4xWO

 

이게 내 유튜브 첫 영상인 대천 여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정우랑 같이 간 첫 대천이었는데

(정우는 대천에 2년 정도 살았어서 익숙했고

나는 어릴 적부터 부모님이랑 종종 대천으로 여행가서 익숙했음)

내가 안가본 곳들이 너무 많아서 행복했다!

수정식당의 밴댕이 조림도 맛있었고,

죽정 테니스장도 좋았고,

옥마산 패러글라이딩 이륙장 뷰도 엄청 좋았고,

개화예술공원도 좋았고,

그 안에 있는 리리스 카페도 (과했지만) 예뻤다!

그리고 대천해수욕장에서 일몰보고,

조개구이 먹은 것도 다 맛있었고 행복했음 ㅠ.ㅠ

 

블로로 편집해봤는데 나름 뭐... ㅋㅋㅋㅋㅋ

어색하긴 한데 열심히 한 내 첫 영상이었다.

보통 영상을 세로로 찍기 때문에 열심히 세로 영상으로 만들어봤는데,

그 이후에도 일단 계속 세로 영상으로 올리고 있당

 

이때만 해도 숏츠를 어떻게 만드는지도 몰랐지 

난 1분 이내인줄도 몰랐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도 신나고 그냥 다 웃겼던 첫 영상이었다

그냥 재밌고 신났었음

(지금돜ㅋ)

 

 

 

long story short, it’s parts of lisa

Just making my own memories ‪⸜( ˶'ᵕ'˶)⸝ 💚

www.youtube.com

 

728x90

'behind youtube' 카테고리의 다른 글

parts of lisa 유튜브 채널 개설  (1) 2023.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