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제20회 윤봉길 전국 마라톤 대회! 벚꽃마라톤, 수덕사 맛집 길손식당, 예산 참송이버섯

2024. 4. 17. 08:05now or never

728x90

 

이른 아침부터 예산으로 렛츠고!!!!

올해 첫 마라톤이자 처음으로 참여한 윤봉길 전국 마라톤대회 나가려고 간당!

 

 

예산군 종합운동장 도착쓰

종합운동장에 건물도 많아서 사람들이 많음에도 화장실을 조금 널널하게 쓸 수 있었다!

후후 그리고

 

 

 

그리고 내가 지금까지 참여한 마라톤 대회 중 처음으로 티셔츠를 안주는 대회였음

대신 예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과 10KM, 하프는 현장교환권 5천원 상품권을 추가로 준다!

히히 서울 외 지역 마라톤은 몇 번 안나가봤는데 벌써 재밌음 ㅋㅋㅋㅋㅋ!

 

우리는 10키로 참여!

 

 

 

우왕 사람들 짱 많다

 

 

ㅋㅋㅋㅋ 우리는 작년에 나갔던 슈퍼블루마라톤 티 입고 참석쓰

하늘색 귀여웡

단상에서 알려주는 스트레칭 열심히 따라하고 출발지점 렛츠고

 

 

 

아 맞다!! 신기한게, 2023년 슈퍼블루 마라톤 티 입고 참석한 사람은 없겠지? 라고 생각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옆에 저 아저씨도 슈퍼블루 마라톤티 입으셨다!!!!

신기신깈ㅋㅋㅋㅋ 괜히 반가웠음

 

저 색깔탄 터지는거 보면서 출발!

 

 

 

ㅋㅋㅋ 출발하면서 정우한테 '저거봐!!'라고 하는 나다!!!

 

 

나 찍어주고 바로 앞서나가는 울정

부지런히 쫓아가는 나

ㅋㅋㅋㅋ

 

 

뛰는데 벚꽃이 진짜 양 옆에 많아서 행복했다 ㅠ.ㅠ

길이 넓으니 사람들이 밀리지 않아서 제일 좋았음

(사실 반환점 찍고 돌아올때

터널로 올라오는 업힐에서 탈탈 털렸지만..)

 

 

 

 

크- 예산 시내쪽 ! 

길가에 벚꽃들이 쫙- 너무 예뻥

 

 

 

 

 

드디어 도착!!!! 한 시간 전에 들어와서 다행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올해는 하프 뛰고 싶은데 뛸 수 있으려나..

10KM도 힘들었는딩 ㅠ.ㅠ

도착하고 들어오면 옆에 먹거리장터가 잔뜩 열려있다

수육부터 뭐 여러가지 주는데 줄이 너무 길어서 걍 패쓰

 

 

 

 

 

 

ㅋㅋㅋㅋㅋㅋㅋ 대신 현장상품권 준 걸로 예산사과즙이랑 삽다리유과, 그리고 참송이버섯 샀당!!!!!

아 그리고 추사 소주도 샀당!! 25도짜리 ㅋㅋㅋㅋ

사과와인 살까 하다가 음료수같길래..음.... 그냥 소주 ..!

물론 마트에서도 파는데 거기보다 저렴하게 팔고 있어서 삼!

유과는 니나어머니가 사주심 ㅠㅠ감사요

 

 

 

 

주린 배를 움켜잡고 간 곳은 바로바로 예쁘게 벚꽃과 개나리가 피어있는 수덕사!!!!

4월 7일이었는데

이쯤가면 진짜 예산 벚꽃 천국이당 ㅠㅠㅠㅠ

 

 

니나어머니 아시는 분이 하시는 길손식당에 사람들이 많아서

조금 기다려야했당

(웨이팅은 안됨 그냥 기다려야함)

ㅋㅋ 그래서 또 니나어머니 아시는 약방가서 ㅋㅋㅋㅋ 기다림

이것저것 많아서 신기한 약방-

 

니나없는 예산투어 ㅠㅠㅠㅠ 니나보고싶다

 

 

 

드디어 자리가 났다고 해서 간 길손식당-!!

 

 

 

왜 사람이 많았는 줄 알겠음 ㅠㅠㅠㅠㅠ 진짜 반찬 하나하나 다 맛있어.....

평소에 잘 못찾는 나물들도 많아서 신나게 다 먹음!!!!

 

 

 

열심히 먹고 다시 어머니 아시는 약방와서 

결명차 사고, 쌍화차 한 잔씩 주셔서 마셨당

일반 동네 전통찻집에서 마시는 것보다 엄청 진했다!!

 

 

그리고 6월에 니나 결혼식 할 카페 투어 한바탕 하고

 

 

 

바둑이이자 복덩이가 지키고 있는 니나 집 잠시 들렀당

 

 

 

 

ㅠㅠㅠ 어머니가 나박김치까지 싸주심.... 크 

이거 진짜진짜 인생 나박김치다!! 엄청 찐하고 맛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 바리바리 싸들고 집 렛츠고

 

 

 

어머니가 된장,고추장,쑥개떡, 그리고 쌀까지 챙겨주셔서 두손 무겁게 왔땅

 >_<

 

 

히히 이건 마라톤대회에서 받은 것들!

다 뛰면 메달이랑 쌀, 그리고 빵을 준다!!!! ㅋㅋㅋ

저 예닮뻥튀기는 수덕사 갔는데 저 샵에서 공짜로 나눠주심(맛남)

 

 

 

 

 

그리고 이건 마라톤대회 끝나고 장터열렸을 때 산 것들! + 수덕사 약방에서 산 결명자!

사과즙도 맛있고, 유과 약과 다 맛있는데 이 중 제일은 바로 저 참송이버섯 ㅠㅠㅠㅠㅠ

느타리랑 양송이는 집에 늘 있어서 쳐다도 안보려고 했는데

시식으로 저 참송이버섯을 그냥 생으로 쫙쫙 잘라서 기름장에 찍어서 맛보라고 있길래

한 입 먹고 바로 반해서 삼

저렇게해서 만원이던데!

두 팩 살걸.... ㅠㅠㅠㅠㅠㅠㅠ 저기 써있는 업체 연락해서 또 살 느낌이 든다 

 

 

집와서 소고기에 참송이찢어먹었는데

버섯에 손이감... 참송이버섯 최고..

 

 

그리고 이후에 포토스포츠였나 ㅋㅋㅋㅋㅋㅋㅋ

간만에 거기 들어가서 본 내 사진

ㅋㅋㅋㅋㅋ씬나하는 내 모습 제법 귀엽넼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