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오 는 UM 테니스 코트에서 플레이! Universiti Malaysia!

2022. 10. 5. 16:19테니스꿈나무

728x90

UM 테니스코트 예약하는 방법을 알았다!

사실 별로 특별한 것은 없고 그냥 앱하나 받아서 예약하고 결제하면 끝!

거의 UM 테니스코트를 위해 만들어진 앱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당

쿠알라룸푸르 코트는 UM뿐이고 나머진 Melaka나 Penang쪽..

아무튼!

역시나 핫한 시간엔 예약이 꽉차있어서 밤 9시-11시로 예약했당

 

 

 

 

1시간에 13링깃 정도!

그래도 더클럽처럼 모래나 그런 코트가 아니라

원래 치던 하드코트니깐!

ㅋㅋㅋㅋ 아주 기대가 되는군

 

드디어 D-Day!

 

그런데??

 

히히 점점 부슬부슬 비가 내리더니

비가 세졌당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여기가 내가 예약한 6번코트인뎅....................

되게 좋아보이는데.......

베이스라인 뒤에 공간도 넓어서 플레이하기 편할 것 같은뎅................................

 

 

이건 바로 옆 5번코트! (그냥 찍어봄)

 

 

1234코트가 메인코트같고,

5678코트는 약간 서브코트 느낌이었당

그래도 좋았음

그리고 독특했던게 네 코트 중간에 저렇게 쉼터같이 해놨당

ㅋㅋㅋㅋㅋ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기 좋음

 

코트 밖으로 나가는길 ㅋ.ㅋ

여기서 날 좋을때 치면 짱 좋을 것 같은데??

 

비가 그치다 말다 해서

계속 코트를 닦고 밀고 비맞으면서 테니스치고

조금 많이오면 쉼터로 들어와서 기다렸다가

조금 그치면 또 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와중에 같이 치는 분 테니스공을 봉다리에 들고다녀서 ㅋㅋㅋ웃겨서 찍음

그런데 흔들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4명이서 완전 비맞으면서 열심히 쳤다

ㅋ ㅎ ㅏ하하하

 

 

1시간 반 쳤나? 비가 그치지 않고 더욱 거세져서 그냥 근처에서 뭐 먹기로 하고 나옴!

ㅋㅋㅋ 근데 테니스장 입구쪽 바닥에 이렇게 귀엽게 테니스코트를 그려놨네

 

그렇게 비맞은 후 온 곳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맥날

감튀랑 사과파이랑 아메리카노 먹고 빠이빠이함

 

비와서 물론 아쉽긴했는데

앞으로 이제 UM코트 예약하고 빌리는 방법 알았으니 큰 성과를 거뒀다고 다들 생각하고 헤어졌는데!!!

한 2-3일 뒤에 이런 메일이 왔다!!!!!!!!!!!!

 

오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왔다고 2시간 공짜바우처를 받았다!!!

ㅋㅋㅋ우린 그냥 비맞고도 쳤는데...

 

다음주에 또 예약하고 쳐야겠당 낄낄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