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의 군것질들

2022. 12. 27. 21:21hit the road!/말레이시아 마트나 편의점털기

728x90

일본 인절미 아이스크림인 Marunaga kinako mochi !

키나코 모찌라고 쓰여있는데,

키나코는 콩가루 라는 뜻이라고 한다 ㅋㅋ

한국에서 먹던 인절미아이스크림이랑 맛이 거의 흡사(조금 더 찐한가?)하고,

맛있당!

안엔 쫄깃쫄깃 찹쌀떡같은 모찌가 들어있는데

내기준엔 얇게 들어있어서 조금 더 두꺼웠으면 하는 바람.. ㅋㅋㅋㅋㅋㅋ

 

 

태국에서 나온 게맛살, 하리보콜라젤리, 콘칩!

ㅋㅋㅋㅋㅋ 모두 CU에 있당

아근데 태국 게맛살은 우리나라 맛살보다 더 짜고 식감도 더 거칠다!

한국에서 나온 킹크랩이 훨~~~씬 맛있음

ㅋㅋㅋ그리고 하리보콜라젤리는 Yoyo 콜라젤리보다 더 질기고 별로.....................

(교정 후 이가 약해진 내기준)

그나저나 콘칩이 짱

 

 

방콕 마라톤 끝나고 처음 체험한 가리가리 아이스크림!!!!!!!!!!!!!!!!

돈돈돈키(일본 돈키호테를 여기선 돈돈돈키라고 부름ㅋㅋㅋㅋ)에서 찾았다!!! 꺅

 

찜기 산 기념으로 레드빈 빠오랑 베지터블 번을 사와봤당

한마디로 팥호빵과 야채호빵!

뭐 둘다 먹을만했당

 

고구마도 잘 쪄먹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나카는 바닐라가 더 맛있음

녹차는 노맛

 

녹차는 하겐다즈지

(사실 나뚜루가 더 맛있는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 CU가서 한국아이스크림 안 사먹는 애 = 나

네슬레에서 나온 Mochi Boba! 찰떡아이스느낌나는 아이스크림을 먹고 싶어서 골랐당

ㅎ ㅏ

두개 들어있으면 얼마나 좋아....

맛있쩡

테니스 끝나고 먹으니 더 맛있음

아 그리고 생각보다 저 Boba는 거의 안들어있다고 봐도될듯ㅋㅋㅋ

그래도 쫄깃쫄깃하고 안에 아이스크림도 맛있었당

 

과일사러 갔다가 석류보고 예전에 친구가 통석류사서 힘들게 깠다는게 생각났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우ㅓㅓㅓㅓㅓ

나는 오랜만에 허니듀 집어왔당

 

쪼꼴릿ㅋ

 

 

아 그리고 아보카도 오일이 좋다고 한당

마침 해바라기씨유 다 떨어져서

아보카도 오일 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