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T REAL LENTIL CHIPS! (잇리얼 렌틸칩 토마토&바질), 이토엔 오이오차, 그 외 한국마트에서 사온 나의 간식들^_^

2023. 3. 22. 01:13hit the road!/말레이시아 마트나 편의점털기

728x90

토마토도 좋아하고, 바질도 좋아해서

이 조합으로 된 렌틸칩이 있길래 한번 사봤당

잇리얼 이라는 이름도 마음에 들었고!

 

ㅋㅋㅋㅋㅋㅋ와

넷플릭스보면서 맥주랑 같이 먹었는데

너무 맛있네...

와인에도 어울릴만한 맛이다!!!!

 

이건 저번에 베트남갔을때 진희가 알려준 녹찬데

와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이게 진짜 최고맛있다 비린맛도 전혀 없고!!!!

집 밑에 마트에도 팔길래 당장 사왔당!!

냉장고에 3개 더 있음 ㅠㅠㅠㅠ 마음이 든든

그냥 마셔도 맛있고

물 더 넣어서 마셔도 맛있고!!! 고소해

 

ㅋㅋㅋ잇리얼 다 먹어서 또 사러 갔는데

아니??? 호치민에서 갔었던 크래프트펍 이름이 눈에 띄는것이 아닌가?????

HEART OF DARKNESS!!!! 아니 여기 맥주가 이렇게 말레이시아까지 왔다고????

 

2023.02.24 - [여행가쟝] - 베트남붕따우호치민 2월여행8) 호치민 일출, 호치민 4군에서 1군까지 아침산책, 호치민 1군 카페 Touch Saigon Cafe, 호치민 맛집 The Old Compass Cafe and Bar, 반미옵라 Banh Mi Op-la

 

베트남붕따우호치민 2월여행8) 호치민 일출, 호치민 4군에서 1군까지 아침산책, 호치민 1군 카페 T

2023.02.24 - [여행가쟝] - 베트남붕따우호치민 2월여행7) 호치민 1군 인생네컷, 북스트릿, 호치민 시청, 호치민 1군 카페 The Coffee Lab, 호치민 수제맥주집 Heart of Darkness Craft Brewery, 응우옌 후에 거리 베

lisa-in-my.tistory.co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신기해

근데 가격이 미쳤네.. 너네 뭔데 30링깃에 파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호치민에서 먹으면 짱 싼데...

 

후후 저번에 막심공연보고 열불나서 맥주랑 먹었던 제이콥스 베이크칩이 있길래 그것도 같이 사왔당

난 약간 ㅋㅋㅋ 저런 참크래커 같은 밍밍한 맛을 굉장히 좋아해서 

저것도 자주 사먹게 될듯..

 

이건 커브몰에 생긴 케이플러스에서 사온 한국 과자들이랑 한국 떡들 ㅋㅋㅋㅋ!

원래 콘칩 엄청 좋아했는데 이날은 콘칩이 안땡겨서 짱구랑 콘쵸 사왔당!

그리고 종로떡방 떡이 있길래 집어옴 ㅋ.ㅋ 

길쭉이 떡볶이떡은 가래떡보다 먹기 편해서 좋당 야금야금 잘 먹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