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드버리 flake 초콜릿 추천!! White Crab Mushroom, 이금기 식초, 통가든 등등

2023. 4. 7. 10:52hit the road!/말레이시아 마트나 편의점털기

728x90

내가 딱 좋아하는 얇은데 겹겹이 쌓여있는 식감에 

맛도 기가막힌 춰컬릿........ 캐드버리 화이팅..

 

White Crab Mushroom! 
약간 팽이버섯같이 생겼지만 버섯 자체가 엄청 크다!

궁금해서 사봤는데 식감도 뭐 다 나쁘지 않았음 

맛이 크게 강하지도 않고!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난번에 수제피클 만드는 바람에 식초를 다 써서

이금기 식초 사오고!

2. 설탕 찾다가 PURE CANE CASTER SUGAR라는 걸 봤는데

이게 케인슈가라고 사탕수수로 만든거라 일반 설탕보다 더 좋다고 한당 

ㅋㅋㅋㅋㅋㅋ

3. 그리고 COCON이라는 곳에서 나온 젤리들! 푸딩식감에 안에 젤리가 박혀있어서 나름 먹을만하고,

4. 내사랑 통가든에서 나온 파티스낵! 지난번엔 캔에 들어있는거 샀는데 이번엔 그냥 봉지로 사와봄

5. 캐드버리 Twirl ! ㅋㅋㅋㅋㅋㅋㅋㅋ flake랑 비슷한 식감인데 뭐가 다를까 싶어서 사와봤고 

6. 내사랑 BETAGEN 요구르트랑

7. 마트에서 늘 사는 나의 원픽 칼스버그 스페셜브루 ㅋ.ㅋ 도수 높아서 좋아함

8. 그리고 Triple Washed 되어있어서 굳이 따로 헹궈먹지 않아도 되는 샐러드까지

 

아, 그리고 발사믹식초 다 써서 Terra Creta에서 나온 스프레이형 사봤는뎅

알고보니 집에 같은 브랜드 올리브오일이 있었다!

ㅋㅋㅋㅋ

샐러드엔 스프레이형이 제격임

칙칙칙 잘 뿌려먹고있당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