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DERWOOD Baker's Restaurant, Bröom at Bukit Bintang

2023. 3. 16. 01:59hit the road!/말레이시아 카페

728x90

니나 데리고 가고 싶은 곳이 참 많았는데

우리들의 시간은 굉장히 짧으니까ㅠ ㅠ

그 중 고르고 골라 선별된 UNDERWOOD Baker's Restaurant!

 

https://goo.gl/maps/m5xKYW4booDyvGtDA

 

UNDERWOOD Baker's Restaurant & Coffee · 41, Jln Sahabat, Bukit Bintang, 50200 Kuala Lumpur, Wilayah Persekutuan Kuala Lumpur,

★★★★☆ · 음식점

www.google.com

 

 

 

여긴 커피도 맛있고 브런치도 짱 맛있당

내 사랑 펌킨뇨끼도 굿쟙이얌

 

브런치 다 먹고 이제 둘이서 수다떨다가

셀카봉에 폰 두고 타이머 맞춰서 같이 사진 찍고 있었는데

갑자기 로컬 친구가 카메라들고 오더니 우리보고 사진찍어주고 싶다고 했당

 

아주 자연스러운 사진들을 건짐 ^_^

이 친구가 필터를 씌운 채로 보내줘서 약간 아쉬웠지만

그래도 좋은 사진 남겨서 기분 좋았당 ㅋㅋㅋ

 

 

두 번째로 갔던 카페는 부킷빈땅에 있는 Broom!

VCR뒷골목에 있당

 

https://goo.gl/maps/BhXHSXp3CGXBsGAR6

 

Bröom at Bukit Bintang · 4, Jln Sin Chew Kee, Bukit Bintang, 50150 Kuala Lumpur, Wilayah Persekutuan Kuala Lumpur, 말레이

★★★★★ · 카페

www.google.com

아 알고보니 여기 예전에 에리나랑 프탈링자야에 있는 그 카페 분점이었다!!!!!!!!!!!!!!

 

2021.10.25 - [말레이시아 카페] - Hide and Seek Coffee, bröom Artisan Bakery & Kitchen!! (@Taman Paramount)

 

Hide and Seek Coffee, bröom Artisan Bakery & Kitchen!! (@Taman Paramount)

하루에 카페 두 탕 뛰었지롱 사실 처음 카페는 그냥 밥 먹으러 간 곳인데 카페에서 밥 파는 곳(말레이시아엔 카페에서 밥(브런치말고) 파는 곳이 꽤 많다...)이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일

lisa-in-my.tistory.com

찾아보니 2021년 ㅠㅠ 벌써 2년 전에 갔었네....

 

아무튼..

 

ㅋㅋㅋ 맛있는 타르트들이랑 라떼 주문하고!

 

히히 니나 가디건 왜 다 끌리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피 기다리면서 또 사진 찰칵쓰

 

 

 

마차타르트랑 차이라떼, 그리고 Orange Sunrise라는 시그니쳐 커피를 주문했다!

Orange Sunrise는 오렌지쥬스, 에스프레소, 밀크 이렇게 들어있다고 쓰여있었음

음 사실 오렌지선라이즈는 그닥 내스타일은 아니었고

저 차이라떼랑 마차타르트가 진짜 대존맛이다 ㅠ ㅠ

차이라떼는 뜨겁게 데운 우유팟과 안에 시나몬 등등 각종 재료들을 잔에 넣어 따로 나온당

그래서 잔에 우유를 내가 부워먹으면 됨!

너무 맛있어 ㅠ ㅠ

 

 

다 먹고 나와서 그랩 기다리는데

일요일이라서 그런지 그랩 시간이 15~20분짜리가 꽤 많았다 ㅠㅠ 두 번 취소하고

시간이 다 비슷하길래 그냥 기다리면서 사진찍음 ㅋㅋㅋㅋ 흐히

니나 또 와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