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젤리랑 KURMA 대추야자 먹고, 마음놓고 실컷 밤산책

2023. 4. 4. 15:29hit the road!/말레이시아일상

728x90

 

 

전날 콜드브루 보틀 사둔 게 냉장고에 있어서 아침에 커피 한 잔!

 

 

 

아침공복에 커피를 꽤나 자주 마시는 편인데 

음 공복 커피가 좋지 않다는 소리를 들어서 

요즘엔 과일을 먹고 커피를 마시거나 한당.

유튜브 뭐 보니까 2시간 이후에나 커피를 마시라고 하는데 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에 그럼 녹차를 마셔볼ㄲ ㅏ.....

근데 녹차는 우유 섞어서 라떼 만들어서 마시고 싶은데

흠.......고민중

 

 

집 아래 돈돈돈키 (아무리 말해도 적응안되는 이름ㅋㅋ) 에서 사온 비프돈!

지난 번에 오꼬노미야끼도 사먹어봤었는데

음 저렴하게 한번쯤은 먹을만 하당

따뜻해서 좋음

 

 

 

차이나타운 나들이

ㅋ.ㅋ

원래 LOKL카페 가려고, 파사세니 역에서 열심히 걸어가고 있는데

LOKL카페 거의 다 와갈때쯤 갑자기 길에서 커피향이 진하게 나는 것이당!

오잉? 이 커피향은 뭐지? 싶어서 오른쪽을 쳐다보니 

 

이런 파란색 대문의 Mountbatten 카페가 보였다!

오?

순간적으로 우붓이 생각났다

ㅋㅋㅋㅋ

지나가면서 커피원두향이 너무 좋은 길거리 카페를 봤는데

결국 마지막날 거길 가보고 맛집이라는 사실을 깨달았던 것.

와. 여기도 뭔가 커피가 맛있을것 같다는 생각과 함께 코너를 돌아 쭉 걸어서 LOKL에 갔는데

웬걸... 2시가 넘었는데도

사람들이 꽉~~~찼고 ㅠ ㅠ 심지어 대부분 음식들을 먹고 있어서 냄새가 많이 날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당

나는 커피마시러 온건데!!!

 

 

ㅋㅋㅋㅋㅋ그래서 결국 다시 발걸음을 돌려서 Mountbattle에 왔당

여기도 사실 사람들이 식사를 많이 하고 있었는데

천장도 높고 2층도 있고, + 사람들이 거의 대부분 다 먹어갔기 때문에

나름 나쁘지 않았당

 

유자케익이랑 커피주문했는데

저 유자케익은 처음엔 상큼상큼했는데 뒤로갈수록 크림에서 이유는 모르겠는데 마요네즈 맛이 나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 먹진 못했고..ㅠ.ㅠ

커피는 예상대로 맛있어서 다 마셨당 깔깔

다음엔 다른 케익 먹어봐야지

 

 

MRT타고 집으로 렛츠고

트윈타워랑 KL타워가 보인당 멋졍

 

잠깐 커브몰 갈일 있어서 갔다가 ZUS커피 있길래 거기서 커피사들고 친구랑 통화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브몰 천장이 창문으로 되어 있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햇빛이 자꾸 나한테 비춤...

열심히 햇빛 피하며 자리 옮김ㅋㅋㅋ

오트라떼 갑자기 마시고 싶어서 주문했는뎅

마실때마다 맨날 후회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밍밍하다구...

 

아 에어팟 이 망해간다.......................

4년 넘었나? 확인해보니 제조일이 2019년 6월이네 그리고 2세대.... 뭐야 4년도 안됐네 ㅡㅡ

ㅎ ㅏ.........

특히 왼쪽 에어팟이 10분만 지나면 배터리 바닥나서 꺼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러면 내가 러닝할때 에어팟 못쓰지.....!!!!!!!!!!!!!!!!!!!!!!!!!!!!!!!!

아직 오른쪽은 멀쩡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버릴수도없고 계륵임

 

심지어 니나도 나랑 비슷한 시기에 똑같은 에어팟 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 예전부터 내 증상이랑 똑같은 증상을 겪고 있었음

서로 왼쪽만 빨리 배터리가 나가서 ㅋㅋㅋㅋ 한 사람이 포기하고 다른 사람을 살려줄 수도 없음...^_^

 

 

 

 

요즘 먹는 비타민들!

아이허브에서 주문한건데 

맛있당

여기서 원픽은 저 왼쪽 비타민C ! 귤모양으로 생긴 비타민인데 맛도 귤귤함

그리고 멀티비타민이랑 D3도 먹을만하당

(멀티비타민은 진짜진짜 달다 거의 설탕덩어리느낌ㅋㅋㅋㅋㅋ 당떨어질때먹으면 좋음)

 

말레이시아의 단점 중 하나는 밤에 마음놓고 산책할 곳이 많지 않다는 점인데

(치안은 둘째치고 길이 쭉 잘 이어져 있는 곳이 없다)

이곳은 아주 마음 놓고 산책하기 좋다 ㅋㅋㅋㅋㅋ 가드아저씨들이 총들고 있어서 

치안 걱정도 없음^^..

 

지나가다 영화에 나올법한 오두막도 보고,

야자나무도 보고!

 

껄껄 열심히 걸었당

 

집 아래에도 ZUS커피 있어서 이번엔 일반 라떼 마셨는뎅

오잉? 라마단이라고 KURMA를 줬당!

ㅋㅋㅋㅋ 대추야자임

집에서 먹었는데 (처음 먹어봄) 우리 원래 먹는 대추랑 똑같음 맛있당

운동가기 전에 먹으면 아주 딱 좋겠음

 

단발은 한달에 한번씩 머리 꼭 잘라줘야함

속이 시원-

 

라벤더가서 마카롱도 사고! ㅋㅋ 에리나가 라벤더마카롱 맛있다길래 사봄

근데 진짜 맛있당 안에 크림이 되게 진해서 좋았음

그리고 곧 이스터라 관련 쿠키들도 많았당

귀여웡

 

젤리캣도 귀여웡......언제봐도 귀여웡..............................................

 

또 어디선가 받은 KURMA

ㅋㅋㅋㅋ 이따가 테니스 가기전에 먹어야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