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KM러닝하고 타이오딧세이가서 마사지받고, 삼겹살에 치킨에 한국인줄

2023. 4. 19. 22:05hit the road!/말레이시아일상

728x90

요즘 말레이시아는 라마단기간인데 곧 하리라야가 있어서 저렇게 봉투를 준당

ㅋㅋ 명절때 돈 담아서 주는 돈봉투임

아 그리고 ZUS에 어메이징그레이즈 그레놀라 팔길래 헤이즐넛맛으로 사봤는데

음... 그래놀라는 역시 노맛이다ㅠ_ㅠ 맛있긴 한데 그냥 다시 사 먹을 맛은 아닌 노맛...?

뭐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요플레에 넣어서 먹어봤는데 그냥 별로였당 껄껄

 

 

뉘엿뉘엿 예쁜 노을을 보며 달렸당

달리면서 사진 찍었는데 다행히 흔들리지 않았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 마라톤티 입고 달리는 사람은 나

 

 

테니스 치러 갔는데 테니스장에 귀여운 아깽이들 네 마리가 놀고 있어서

한참 구경하다 왔당 ㅠ_ㅠ 귀여웡....

 

히히 내사랑 POPPY SEED BAGEL! with 엘르엔비르 크림치즈!

말레이시아 커피빈의 좋은 점은 누누이 말하지만 엘르엔비르 크림치즈 줘서 너무 좋다....

베이글 가위로 샥샥 잘라서 크림치즈 듬뿍발라 얼그레이티랑 같이 먹으면 너무 맛있음!!!!

 

 

원하는 카페에 가지 못해(=카페 문을 닫음)

결국 스타벅스에서 새 책을 꺼냈고!

 

 

삼겹살이 먹고 싶어서 국대삼겹살을 갔는데

대패삼겹살은 괜찮았지만

그냥 삼겹살은 비계부분들을 엄청 잘라냈는지 너무 퍽퍽한 살만 있어서 ㅠ_ㅠ

먹기가 힘들었다

껄껄... 삼겹살은 비계가 적절하게 섞여야 제맛인데요....

 

오트라떼보단 소이라떼!

 

 

오랜만에 아침 일찍 일어나서 러닝했당

아니 꼭 아슬아슬 해가 뜨기 직전에 나와서

러닝하면서 해를 직빵으로 맞아야 하네.................

ㅎ ㅏ

20분만 더 일찍 나오면 해뜨기 전에 다 뛸 수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맞다 저번부터 느낀건데 나이키런클럽 그래도 일하는구나!!!!!!!!!!!!!!

(다행)

잠금화면 위젯에서도 내가 뛰고 있는 속도랑 거리를 체크할 수 있게 되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특해ㅠ_ㅠ 그래 이렇게 일좀 하라구.... 나이키런클럽..

스트라바한테 밀리지말고....화이팅..

 

 

다 뛴 후에 편의점가서 기웃기웃거리다 브이소이 오리지날 사봤는뎅

멀티그레인만큼은 아니지만 이것도 달고 맛있당

특히 병으로 되어 있는게 킬포임 

 

 

 

러닝 후에 집 아래 타이오딧세이가서 타이마사지 받았당

오일 받을까 하다가 뭔가 이 날은 타이마사지가 더 땡겼음

90분 받았는데 나 해준 마사지사 분은.... 중간에 화장실도 가시고^^

뭐.. 그럴 수 있다고 치자

근데 마사지 만족도도 80%정도.... 꾹꾹 지압해주시는거 엄청 좋은데 

가끔 약간 조물조물 그냥 손으로 조물조물 그런 부분들이 있어서 그건 별로였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번엔 더 잘하는 분으로 ...

 

운동 - 마사지 - 그리고? 치맥 ^_^

서울치킨에서 순살시켰당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그리고 비어뱅크에서 아주 비싸게 산 (2만 3천원?ㅎㅋㅎㅋㅎㅋ)

드림임페리얼스타우트 저건...

다시는 안 사기로해^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독해...

그리고 스타우트라서 그런지 몰라도 독한데 안어울리는 식감이랄까....

 

 

 

 

2023.04.14 - [말레이시아 맛집] - Extra Super Tanker 딤섬, Beer Bank 수제맥주들! , 강남분식 Gangnam Bunsik @ 1 Mont Kiara

 

Extra Super Tanker 딤섬, Beer Bank 수제맥주들! , 강남분식 Gangnam Bunsik @ 1 Mont Kiara

맨날 지나만 가본 Extra Super Tanker! 주말엔 결혼식도 많이 하고, 파티도 많이 하는 그런 커다란 대형 홀을 가진 곳인데 점심에 딤섬을 하는 것 같아서 와봤다! https://goo.gl/maps/RLKCcsQ8Xm6aFWr4A Extra Super

lisa-in-m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