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마라톤대회 참가신청완료! IJM ALLIANZ DUO HIGHWAY CHALLENGE 2023

2023. 4. 9. 17:25hit the road!/말레이시아일상

728x90

 

 

선셋이 지는 일요일, 날이 좋아서 호다다닥 뛰었당

 

백년만에 러닝했는데 간만에 밖에서 뛰니 매우 재밌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또 마라톤대회 찾아보다가 등록했지뭐얐^_^ ㅎㅋㅎㅋㅎㅋㅎ

 

올해 첫 마라톤이 된 대회는 바로 IJM 과 ALLIANZ가 주최하는 

IJM ALLIANZ DUO HIGHWAY CHALLENGE다!

 

IJM은 처음 들어봐서 찾아보니,

Its core business activities encompass construction, property development, manufacturing and quarrying, Infrastructure concessions and plantations. 

뭐 부동산 개발, 제조업 등 여러가지 사업을 하고 있는 커다란 회사인가 보당

ALLIANZ는 한국에서도 많이 들어본 보험회사!

 

근데 재밌는건 듀오 하이웨이라는 말 그대로

BESRAYA HIGHWAY라는 곳과 NPE HIGHWAY라는 곳에서 각각 마라톤 대회를 연당

날짜도 다르고, 거리도 다르다! 

 

하이웨이를 뛴다는 것에 딱 꽂혀서 참가신청 완료!

ㅋㅋㅋㅋ 그냥 길도 재밌는데 하이웨이는 일단 도로가 완~전히 잘 닦여 있을 것 같아서

뛰기 편할 것 같아서 등록했당

 

5월은 이른데다가 13키로길래,

7월 9일에 하는 대회로 10키로 등록함!

 

NPE HIGHWAY는 출발지점이 선웨이피라이드 앞이다!

 

지도를 찾아보니 바로 그 앞이 E10, NPE하이웨이였던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당

 

10키로 루트!

아오 이미지가 작아서 잘 안보이네

 

 

 

 

페북에서 루트를 찾았다!

열심히 영상으로 만들었네..근데 이렇게 보면 잘 모르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가비는 60링깃!

 

아직 마라톤물품 콜렉트하는 날짜와 장소는 공개되지 않았당

ㅋㅋㅋㅋ 마라톤대회 재밌겠군 히히

 

 

 

내 사랑 사우나미 먹으러 왔당

베지테리안은 아니지만 난 야채킬러이기 때문에 베지사우나미로 주문!

 

그리고 음료는 새로운 음료 도전해보고 싶어서

Bei Zi Cao라는 허벌티를 주문했당

약간 대추차 비슷한 달달한 맛(아마 시럽을 넣었을듯)인데

궁금해서 재료를 보니

Arnebia Root 라는, 한국어론 신강자초 뿌리...... 음.. 아무튼 맛있었당

 

그리고 스벅에 바나나브레드머핀을 팔길래! 

ㅋㅋ바나나 브레드를 좋아하는 나는 그냥 지나칠 수 없지!

그냥 퍽퍽한 머핀보다 촉촉한 바나나브레드 식감이 그대로라서 맛있었음

스벅 직원분이 한국인인거 알고 열심히 한국말로 인사해주시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커피가 나왔을때 가지러 갔더니

'맛있게 먹어^^'라고 하길랰ㅋㅋㅋㅋㅋ

아직 높임말까진 안배우셨구나 생각하고 땡큐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