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oky Cream (@Bangsar), Niko Neko Matcha 2.0 (@Chinatown)

2023. 4. 9. 17:04hit the road!/말레이시아 카페

728x90

처음엔 컵과 플레이트 덕분에 좋아했다가

그냥 최애카페가 된 쿠키크림 ㅋ.ㅋ

 

예전에 썼던 포스팅 찾아보니

 

2021.03.14 - [말레이시아 카페] - Kooky Cream (@Bangsar)

 

Kooky Cream (@Bangsar)

SS2 Hub에 있는 Kooky Cream을 가려다가 Bangsar에도 Kooky Cream이 있다는 사실을 알았다! 그래서 Bangsar로 고고 완전 방사빌리지 쪽은 아니고 약간 Breakfast Thives 있는 근처임 이쪽은 처음와보는데 한줄로

lisa-in-my.tistory.com

 

2020.06.25 - [말레이시아 카페] - Kooky Cream ! (힝 페이보릿할꺼야)

 

Kooky Cream ! (힝 페이보릿할꺼야)

내 구글맵에 항상 핀이 꽂혀져 있던 이 쿠키크림을 드디어 왔다!!!!! 아니 알고보니 The Hub SS2에 있었더랑? 여기 나 진짜 예전 말레이시아 처음 왔을때 2층에 있는 Flakes 찾아와서 아점으로 파스타

lisa-in-my.tistory.com

 

1년에 한 번씩 썼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껄껄

 

 

방사에 있는 Kooky Cream이 요즘 자리가 꽤나 많이 널널해서

자주 온당

 

https://goo.gl/maps/pWLcKXNUXyWDW4v5A

 

Kooky Cream Bangsar · Jalan Bangsar, No.8, Jalan Abdullah, Bangsar, 59000 Kuala Lumpur, Wilayah Persekutuan Kuala Lumpur, 말

★★★★★ · 카페

www.google.com

초반에 왔을땐 방사점에도 사람들이 꽉 찼었는데

어느새 안쪽 자리는 아예 사람들이 없는 경우가 많아서

없어질까봐 두려운 방사점 ㅠ.ㅠ 힝 나라도 자주 가줘야징..

 

예쁘당

커피도 맛있고!

그리고 이번에 처음 먹어본 Houjicha Double Fromage 라는 치즈케익인데 잘 고름 ㅠ_ㅠ

호지차 맛이 진하게 나서 고소해...

리치 딸기 케익 많이 먹었는데 앞으론 호치자 더블 프로마쥬다..

사실 이것말고도 케익 종류들이 많아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쿠키크림 (러브)

 

 

 

 

 

며칠 전에 차이나타운 스텔라 가는 길에 갑자기 눈에 들어온 니코네코 ㅋㅋ!

 

https://goo.gl/maps/VcoQtDQKTemCCAzf7

 

Niko Neko Matcha 2.0 - Chinatown · 181, Jalan Tun H S Lee, City Centre, 50000 Kuala Lumpur, Wilayah Persekutuan Kuala Lumpur,

★★★★☆ · 카페

www.google.com

 

항상 내가 가는 카페들마다 마차는 니코네코의 마차파우더를 쓰는 경우가 많았는데

실제로 그 카페를 간 적은 없었당!

저 귀여운 간판이 눈에 들어온 김에 목적지를 바꿔 그냥 니코네코에 들어가봤당

 

 

메뉴에 마차 종류가 정~말 많았다

눈에 돌아감 @_@

직원분이 친절하게 하나하나 설명해줬당

 

그래서 나는 KIKU마차라떼를 주문함!

당도 물어보길래 그냥 적당히 알아서 해달라고 했더니

원래 기본은 슈가가 많이 들어가진 않아서 그리 달진 않을 거라고 하길래

알겠다고 했당

 

카페 한 가운데에서 마차 라떼 제조하는 모습을 직접 볼 수 있당

열심히 마차파우더를 풀고 제조해주심

 

ㅎ ㅏ..

마차 매력 짱이얌...

꽤나 신선하고 우유도 그냥 일반 우유 선택했는데 그래도 고소했고

여기 마차는 역시다..ㅋㅋㅋㅋㅋㅋ

 

차이나타운에서도 핫한 카페 중 하나라

자리에 오래 앉아 있을 그런 카페 인테리어는 아니었지만,

그리고 와이파이도 제공되지 않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차맛 하나로 모든 것이 용서되는 그런 맛이라고나 할까

 

 

카페 한 켠에는 이렇게 마차 파우더들과 마차용품들을 팔고 있었다

내가 마셨던 KIKU 마차가 맛있길래

혹해서 살까 싶었는데

마침(?) KIKU는 솔드아웃이라서

ㅋㅋㅋㅋㅋ 고비를 넘겼다

ㅋㅋㅋ

근데 아침에 마차 풀어서 우유에 탄 후 라떼 마시면 참으로 고소할듯? 고민해봐야징 껄껄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