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포티에서 역전승하기!! 테니스라켓 텐션 42로 낮춤

2023. 4. 23. 02:02테니스꿈나무

728x90

바볼랏 오버그립은 마무리하는 테이프가 반짝반짝 빛나서 예쁘당

몽키아라로 테니스치러옴!!!!

 

 

비장하게 서브넣기

이때 러브 포티여서 조금 떨렸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 세상에 역전승 이뤄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헤헤 그리고 이 사진이 사실 역전승에 잘 어울리지만

이건 점수하나 따낸건데 아주 신났다

 

 

영상은 요기!!!

 

 

 

 

아, 근데 작년에 테니스라켓을 테크니파이버 템포255로 바꾸면서

라켓에 기본으로 이미 스트링이 매어져 있어서 그냥 썼는데,

그때 타퍼스포츠 사장님한테 텐션 이거 몇으로 매어져 있냐고 물어보니

아마 테크니파이버 템포255 추천 텐션이 50~55라서 그 언저리쯤 일거라고 하길래

얼떨결에 거의 50정도 텐션으로 테니스를 쳤당

 

2023.01.10 - [테니스꿈나무] - 테니스라켓 두번째 기변!! 테크니화이버 템포255!

 

테니스라켓 두번째 기변!! 테크니화이버 템포255!

2020.12.12 - [테니스꿈나무] - 드!디!어! 테니스라켓 기변!!!!!!!!!!!!!! 요넥스 아스트렐105! 드!디!어! 테니스라켓 기변!!!!!!!!!!!!!! 요넥스 아스트렐1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테니스레슨 받은지 딱 5개

lisa-in-my.tistory.com

 

 

근데 3-4개월 쳐보니까

텐션이 높아서 그런지 공이 잘 안나가는 느낌 ㅠ.ㅠ

ㅋㅋ흠

그래서!

생각끝에 다시 텐션을 낮추기로 결심했다!!!

 

 

 

 

 

 

 

테니스 라켓살때, 스트링살때, 텐션바꿀떄, 오버그립 살때마다 맨날 가는

타퍼스포츠 또 방문쓰

 

https://goo.gl/maps/feTV2qDQcJ9ceTnQA

 

Topper Sports · G16, Pertama Complex, Jalan Tuanku Abdul Rahman, Chow Kit, 50100 Kuala Lumpur, Wilayah Persekutuan Kuala Lumpur

★★★★★ · 스포츠용품점

www.google.com

 

 

 

 

헤드 스트링으로 선택함 (52링깃)

파워+컨트롤 아주 내가 필요한 것만 탁탁 있어섴 ㅋㅋㅋㅋㅋㅋ

(사실 스트링탓은 1도 없을듯)

 

 

ㅋㅋ그리고 늘 카운터엔 오버그립이 내 눈을 사로잡는데,

바볼랏도 나쁘지 않았지만 !!!!

 

 

키모니가 있었다!!!!

작년에 왔을땐 재고가 없다고 하더니!!!

다시 들어왔나봐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

내 사랑 키모니...

거의 13링깃이지만 그래도 가치가 있다 

키모니모니

 

오잉 그리고 테크니파이버 오버그립도 따로 있었네?

ㅋㅋ첨봄 근데 가격도 5링깃으로 굉장히 싸네..

의리로 사본다

 

이 날은 사장님이 안계시고 직원분이 계셨는데

1시간 이내로 스트링 작업 끝난다고 해서

ㅋㅋㅋㅋㅋ 타퍼스포츠만 왔다하면 늘 들르는 Bahulu 스툴!!! 히히

아 ㅠㅠ 이 날은 오리지날만 된다고 하셔서...ㅎㅎㅎㅎㅎㅎㅎㅎㅎ

초코 먹고 싶었는데 아쉽지만 오리지날만 샀당

너무 싸지 10개에 4링깃!!

 

내 Bahulu 담기는중

 

크 이거지

바로 오븐에서 갓 나온 Bahulu!!! 너무 맛있어

다 식기 전에 Pertama Complex 맞은편에 있는 소고 백화점 스타벅스가서 아메리카노사서 같이 먹었당

히히 또 먹고 싶네

 

그렇게 바우루 다 먹고 타퍼로 다시 오니 어느새 완성된 라켓텐션!

이번 텐션은 42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텐션 바꾸고 신남

 

*** 텐션 낮춘 후기

ㅋㅋㅋㅋ 역시 높은 텐션보다 공이 조금은 더 컨트롤이 괜찮아진 것 같은 느낌적 느낌????

근데 사실 내가 화이팅해야함

테니스라켓도, 스트링도, 텐션도 아무 잘못이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