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한달살기21) 아속역 BTS, MRT 환승, The One Ratchada 방콕야시장 원랏차다, 랭쌥, 조드페어 야시장, 댄싱쉬림프

2023. 11. 9. 16:14hit the road!

728x90

 

 

방콕한달살기20) Sirisuk Tennis Court 방콕 테니스장

방콕한달살기19) 통로카페 COS Cup of Sensory Cafe, co-incidence.process.coffee, Ink & Lion 방콕한달살기18) Virgin Active EmQuartier 방콕 헬스장 무료입장 1일권 방콕한달살기17) 아침 룸피니공원 러닝 일출, 방콕 아

lisa-in-my.tistory.com

이전 방콕 이야기는 여기!


 

 

 

앗 ? 이건 집으로 들어가는 방향의 사진인데 왜 이게 찍혀있을까.

중간에 잠깐 나갔다가 온 것 같긴한데 기억이 안나네

ㅋㅋㅋ 카페 다녀왔나.....

 

 

통로역 가는 다리에서 찍은 통로 메인거리

크 - 차 많당

퇴근시간이라 더더욱 많음

 

 

더원랏차다 야시장에 가는 중이당

 

구글맵을 보니,

 

통로에서 BTS 스쿰빗라인 타고 가다가 2정거장 간 다음,

아속역에서 하차!

그리고 MRT인 블루라인으로 갈아타고 3정거장가면 끝이당

 

BTS에서 MRT로 환승해본건 이 날이 처음이었당!

 

 

BTS랑 MRT는 아예 이어져있지 않기 때문에 (역 자체가 다름)

아속역에서 교통카드 찍고 완전 나온다음, 

저렇게 MRT 라고 쓰여져 있는 표지판을 잘 따라가면 된다!

 

 

 

 

BTS 아속역 밖으로 내려와서 밑으로 내려가면 MRT!

 

 

 

에스컬레이터타고 내려왔더니 사람이 엄청 많당

퇴근길....ㅎ

 

 

 

이제 MRT 티켓 사려고 줄 섰당!

 

 

이렇게 갈 곳 찍고 결제하면 끝!

 

 

 

그러면 BTS랑은 다르게 동그란 코인같은걸 준당

말레이시아 전철도 이렇게 동그라미 플라스틱 코인주는뎅 ㅋㅋㅋ똑같앵

ㅋㅋㅋㅋㅋ귀여워

 

 

BTS탈때처럼 처음에 전철타러 들어갈땐 카드찍듯이 코인을 찍으면 된다

 

 

붐비는 MRT!

 

 

노약자석인데 MONKS 있는게 독특해서 찍음

 

 

크 드디어 Thailand Cultural Centre MRT 역 도착!

 

 

3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옆에 큰 Esplanade Cineplex Ratchadaphisek라는 몰을 볼 수 있는데,

이 사이를 뚫고 가면 바로 더원랏차다 야시장이 나온당

 

물론 몰 안들어가고 건물을 둘러서 가도됨

 

 

도착쓰!

 

 

더 원 랏차다 야시장 · Rama IX Rd, Huai Khwang, Bangkok 10310 태국

★★★★☆ · 야시장

www.google.com

 

뭔가 되게 큼직큼직한데 사람도 얼마 없고, 먹을 곳은 잔뜩 있고

중간중간 옷이랑 액세서리같은거 파는 곳이 있당

그냥 한 번쯤 와볼만한 곳!

로컬사람들이 대부분이당

 

 

여기서 처음으로 랭쌥을 먹었쥐 낄낄

한번쯤 먹어볼만함

시큼한데 나쁘지 않았음

뭔가 감자탕집에 있는 그 뼈를 시큼한 육수에 넣은 느낌쓰

 

 

 

연어도 먹고 싶어서 주문했찌롱(그리 맛있진 않았다)

 

 

더원랏차다 안쪽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영화틀어주는 곳도 있고!

 

 

 

발리에서 볼 법한 이쁜 바도 있었고

 

 

아무도 안타는 관람차도 있었당!

매력있음

 

 

그리고 배불러서 어쩌다 걷다보니

조드페어까지 ㅋㅋㅋ와서

댄싱쉬림프도 도전했다 ^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하진 않았는데 (못먹을건 아니었음)

80바트 내고, 한입 먹고 빠이..

 

 

그 뒤 2시간을 걸었다지 통로까지 껄껄

 

 


다음 방콕 이야기는 여기!⬇️⬇️⬇️⬇️⬇️⬇️⬇️⬇️⬇️⬇️

 

방콕한달살기22) 방콕에서 테니스레슨 등록! The Racquet Club (RQ49) 근데 더워서 현기증 났다..껄껄

방콕한달살기21) 아속역 BTS, MRT 환승, The One Ratchada 방콕야시장 원랏차다, 랭쌥, 조드페어 야시장, 방콕한달살기20) Sirisuk Tennis Court 방콕 테니스장 방콕한달살기19) 통로카페 COS Cup of Sensory Cafe, co-in

lisa-in-m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