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한달살기22) 방콕에서 테니스레슨 등록! The Racquet Club (RQ49) 근데 더워서 현기증 났다..껄껄

2023. 11. 13. 14:07hit the road!

728x90

 

 

방콕한달살기21) 아속역 BTS, MRT 환승, The One Ratchada 방콕야시장 원랏차다, 랭쌥, 조드페어 야시장,

방콕한달살기20) Sirisuk Tennis Court 방콕 테니스장 방콕한달살기19) 통로카페 COS Cup of Sensory Cafe, co-incidence.process.coffee, Ink & Lion 방콕한달살기18) Virgin Active EmQuartier 방콕 헬스장 무료입장 1일권 방콕

lisa-in-my.tistory.com

이전 방콕 이야기는 여기!⬆️⬆️⬆️⬆️⬆️⬆️

 


 

 

 

통로 집에서 테니스 레슨 받으려고 가는 스포츠컴플렉스는 구글맵 기준 2.3km다.

길도 다 알고,

운동하기 편한 옷을 입었기 때문에 (=무적)

도보로 35분정도 찍히길래 (심지어 아침이었음-10시였나) 

그냥 걸어갔다

 

어차피 운동하면 땀날거라 미리 땀나도 상관없어서 걸었지

 

 

스쿰빗 49길로 쭉 들어오다보면 있는 라켓49 ! 

근데 스쿰빗49길 골목에서 생각보다 조금 더 더 더 많이 들어와야했고.....

중간에 인도가 잘 없어서 차들과 함께 걸어가야 해서 정신적으로 더 힘들었다..

 

 

드디어 THE RACQUET CLUB 도착쓰!

 

 

 

로비 들어서면 리셉션이 있고 옆에 편의점이랑 테니스/배드민턴 샵이 있당

 

 

등록등록!

 

 

껄껄 9000바트 결제 완료

=한국돈으로 약 36만원 정도?

레슨 1시간씩 10번이다!

 

그나마 그나마 시설대비 매우 저렴한 곳임

 

 

등록 후 입장쓰

스쿼시, 탁구, 테니스, 클라이밍, 그리고 짐까지 전부 있는 컴플렉스당

 

 

배드민턴 장을 지나서 쭉 가다보면

 

 

 

엘리베이터가 있는데 거기서 테니스 코트장이 있는 곳으로 가면 됨!

 

 

 

ㅋㅋㅋㅋ이런 카드 진짜 예전에 언제 마지막으로 받아봤지?

초딩땐가?

귀여워 ㅠ_ㅠ 뭔가 귀여워 그냥..

 

 

 

테니스 코트는 건물 윗층에 이렇게 있당

그래도 다행히 실내인데....

약간 야외같은 실내인데 실내는 확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레슨 끝나고 EK 코치 쌤이랑!

핸썸하시고 그냥 잘 알려주심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중간에 현기증이 나서 많이 쉬었다...

계속 water break! 외침....

ㅋㅋㅋㅋㅋㅋ 여기까지 걸어왓다고 하니까

절대 5분 이상 지금 날씨에 걸으면 안된다고 뭐라고 하심 

꼭 바이크라고 타고 다니라고....

 

ㅠㅠㅠㅠㅠ 진짜 그래서 그런가봐

 

 

 

테니스 치다가 현기증나서 뭔가 몸이 안좋다는 걸 느끼고

바로 그랩으로 바이크부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랩바이크 첫 시도였는데 ㅋㅋㅋ 이때부터였어요.. 바이크를 사랑하게 된건...

태국은 (가까운 거리라면) 바이크가 짱이다.. 빠르고 좋다....

 

 

마트에서 내려서 고구마랑 옥수수(내사랑 구황작물을 득템) ! 너무 싸서 + 먹음직스러워서 안살 수가 없었다..

 

 

아 저때 에까마이에 있는 막스밸루에 갔나보넹

에까마이 골목을 지나서 집에 가는길!

 

 

 

 

어느새 해가 지고 있어....

 

 

아 그리고 ㅋ귀여운 돈까스도 사옴

딱 내 스타일... 

내가 자주 먹던 두부샐러드도 샀당 맛있었는데!!! 또 먹고 싶다!!!!

 

 


⬇️⬇️⬇️⬇️⬇️⬇️⬇️⬇️다음 방콕 이야기는 여기!

 

방콕한달살기23) Open House Central Embassy, 카페 ve/la

방콕한달살기22) 방콕에서 테니스레슨 등록! The Racquet Club (RQ49) 근데 더워서 현기증 났다..껄껄 방콕한달살기21) 아속역 BTS, MRT 환승, The One Ratchada 방콕야시장 원랏차다, 랭쌥, 조드페어 야시장, 방

lisa-in-m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