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같은 유부초밥 만듬

2021. 9. 6. 00:34소꿉놀이

728x90

ㅋㅋㅋㅋ

요리초보

또 요리초보했다.

6개월도 넘었지.

유부초밥 산 지가.....

한국마트에 갔는데 유부초밥 팔길래 잠시 옛날 생각이 났다.

 

예~전에 엄마가 주말 아침에 유부초밥을 해준 적이 있었다.

그 뒤론 동생도 줄곧 유부초밥을 만들어줬다.

 

그때 그 유부초밥들이 너무 맛있어서 직접 해보려고 샀다.

근데 유통기한이 다 되가도록 (6개월 이상 지남...) 

냉장고에서 고이 간직되어 있었지.

 

이제는 정말 안되겠다 싶어서 유부초밥을 하려고 마음먹었다!

 

그래서 밥을 하려는데,

흰쌀이 떨어지고 집에 찹쌀, 흑미, 조 만 있었다.

근데 난 찹쌀로 밥을 해본적이 많이 없어서

찹쌀을 흰쌀처럼 생각하고

흑미도 팍팍 넣고 밥을 했지.. (또 이날따라 물을 쪼오금 많이 넣었지)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밥이 다되서 푸려고 보니 ㅋㅋㅋㅋㅋㅋㅋㅋ

?????

진 밥을 너머 아예 떡처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 ㅏ

진짜 누룽지 푹 졸인 느낌....

죽 같아....

그래도 어쩌겠어. 일단 유부초밥 해봐야지.

 

 

 

 

 

 

떡같은 찰밥과 유부초밥을 해체했다.

난생처음 보는 패키지.

아니 쉽다고는 들었는데

이정도일줄은 몰랐다. 라면 끓이는 것보다 더 쉬운것이였네..

(밥만 잘됐다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웃긴게

설명서 읽어보니 밥 한공기 + 반공기 정도 넣으래서

그냥 내 양으로(밥 양이 적은 나 ㅠ ㅠ ) 펐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밥소스를 넣자 물에 만 밥처럼 ㅋㅋㅋ 찰랑거렸다......

그래서 밥을 더 많이 넣음...

ㅎ ㅏ

유부초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열심히 위생장갑끼고 유부에 떡같은 밥을 밀어넣었다.

맛을 보니 다행히 간은 괜찮더라고!

밥을 더 넣는게 맞는듯

 

ㅋㅋㅋ 마치 흑미+찰밥 섞은 저 유부들... 안에 팥앙꼬 넣은 느낌이났다....

그래도 맛은 좋았어..

 

 

다음에 다시 도전이다!!!!!!

그땐 밥 제대로한다!!!!

728x90

'소꿉놀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짱 쉬운 소고기배추찜  (2) 2023.03.02
매우 쉬운 마늘빵 만들기  (0) 2023.02.28
참치김치찌개 (신 김치가 다함)  (0) 2021.08.30
내사랑 새우파티  (0) 2021.08.23
감바스와 토르띠야 !  (0) 2021.0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