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우 쉬운 마늘빵 만들기

2023. 2. 28. 00:50소꿉놀이

728x90

어느날 빵 사러 베이커리에 갔다가

길쭉길쭉 바게트가 눈에 띄어서 바게트를 샀었다.

혼자선 길쭉길쭉 바게트를 다 먹기에 역부족이어서

쫑쫑 잘라서 냉동실에 보관해뒀었는데

여전히 많이 남아서 마늘빵에 도전해봤다!

와우 마늘빵 어떻게 만드는지 찾아보니 굉장히 간단하고 단순했다!!!!!!!!!!!!!

 

준비물은 버터, 소금, 파슬리, 다진마늘, 바게트 

 

 

먼저 버터 조각을 그릇에 넣고 전자렌지에 30초정도 돌린다!

그러면 이렇게 버터가 녹아서 물처럼 변하고,

거기에 다진마늘을 넣고싶은만큼 넣는다!

말레이시아 다진마늘은 알갱이가 커서 마늘빵에 제격임

 

그리고 소금을 한 꼬집 넣어주고 (자유-안넣어도됨)

파슬리도 넣어준다!(자유-안넣어도됨)

ㅋㅋㅋㅋㅋ 있는거 다 때려넣기

 

그리고 바로 오븐에 들어갈 준비 !

 

 

대충 190도 5-10분정도 넣어주고

ㅋㅋㅋ 들여다봤을때 괜찮다 싶으면 꺼내준다!

 

 

와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내 사랑 맥주안주 마늘빵 만들기 완료!!!! 

너무 쉽고 시간도 오래 걸리지 않아서 

집에서 맥주 마실때 자주 만들어야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찹스테이크랑 같이 먹었당

다시봐도 

먹음직스러운 안주들!

ㅋㅋㅋㅋㅋㅋㅋ

냉장고에 있는 맥주들 이 날 다 끝내버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