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대야 Soondaeya (@암팡)

2023. 3. 27. 10:06hit the road!/말레이시아 맛집

728x90

예전 아라다만사라살때  MCO여서 정말 밖에 한 발자국도 안나갔던 그 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순대볶음 너무 먹고싶어서

암팡 순대야에서 진짜 비싸게 배달비만 6천원 넘게 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켜먹은 적이 있었는데!!!!

순대야를 드디어 직접 왔다!!

 

https://goo.gl/maps/gLYEwNZWiA1n1yDe6 

 

Soondaeya · 17, L2, Jalan Ampang Putra, Taman Putra Sulaiman, 68000 Ampang Jaya, Selangor, 말레이시아

★★★★☆ · 한식당

www.google.com

 

 

순대야도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꽤 오래된 한식집!

모듬순대 작은거랑 김치전을 주문했당

 

 

+그리고 소주 낄낄

밑반찬이 진짜 아낌없이 나온다!!!

특히 잡채 주신 것보고 깜짝놀람 ㅠㅠㅠㅠㅠㅠㅠ 심지어 맛있다고....

 

김치전 나왔당!!!

김치전은 김치가 약간 더 신김치였으면 어땠을까 싶은 맛 ㅋ.ㅋ

 

 

메인은 모듬순대!!! 

크 ㅠ.ㅠ 

말해뭐해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너무 맛있어

순대국 국물도 같이 주셔서

그냥 소주가 절로 들어가는 맛이었다ㅠ_ㅠ

역시 직접 가서 바로 먹는 순대가 짱이얌!!!!!!!!

 

순대에 소주마시고 

디저트로 간만에 녹차하겐다즈!

크 완벽행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