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rch(@다만사라시티몰), Eat Drink Thai (@코타다만사라), ROSSO(@데사파크 플라자아카디아)

2023. 3. 18. 16:34hit the road!/말레이시아 맛집

728x90

오랜만에 Birch에 왔당!

다만사라시티몰 원래 텅텅 비어있었는데

평일이고 주변에 회사원들이 많아지면서(원래 많았나)

몰이 북적북적하네

 

 

https://goo.gl/maps/bfgQvMxFtJDvTTYTA

 

Birch · Ground Floor Jalan Damanlela Lot G10/11 Damansara City Mall, Bukit Damansara, 50490 Kuala Lumpur, 말레이시아

★★★★☆ · 음식점

www.google.com

 

아보카도 토스트 With DUKKAH를 주문했당

원래 모르는 단어나 재료 있으면 검색해보는 편인데

왜 이 날의 나는 DUKKAH를 검색 안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련히 맛있겠지 싶은 내 작은 미스테잌..

 

 

커피는 맛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카에 파묻혀 형체를 알 수 없는 나의 귀여운 사워도우..

Dukkah 찾아보니 이집트 향신료... 견과류랑 뭐 이것저것 다 섞여있는 향신료였는데

결정적으로 내가 딱히 선호하지 않는 커리향이 있어서 흠냐링

그래도 나름 신선한 경험이었다 ^_^

두카빼면 더 완벽했을 것 같당

 

 

2021.05.08 - [말레이시아 맛집] - BIRCH (@Damansara City Mall) 브런치!

 

BIRCH (@Damansara City Mall) 브런치!

어린이날이당!!!!! 이 날을 기다려왔지 회사특성상 나는 한국 공휴일에 쉬므로 BIRCH에 왔다! 예~전에 여기 분위기 괜찮은 것 같아서 구글맵에 찍어뒀는데 주말에 사람이 미어터질 느낌이라 평일

lisa-in-my.tistory.com

오 예전에 Birch 포스팅이 있었네!

이때말고도 그 뒤로 몇번 더 갔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2년전엔 프렌치토스트를 먹었군..

 

 

 

 

------------------

 

집 앞에 있는 태국음식점에 왔다!

그랩이랑 구글맵 리뷰가 꽤 좋아서 궁금해서 와봄!

 

https://goo.gl/maps/wsyVqqh9SBBmTwZTA

 

Eat Drink Thai @ Kota Damansara · 9, Jalan PJU 5/9, Kota Damansara, 47810 Petaling Jaya, Selangor, 말레이시아

★★★★☆ · 태국 음식점

www.google.com

 

매장은 전체적으로 굉장히 깔끔하고

평일 점심엔 근처 직장인들이 꽤 많이 오는 곳이당

 

팟타이랑 모닝글로리! 

팟타이는 팟타이맛이고(ㅋㅋ) 모닝글로리 너무 맛있당

심각하게 짜지도 않고 밥 반찬으로 먹으면 정말 딱 좋을 맛!

 

 

 

그리고 이게 진짜 대박쓰였당

갈릭, 라임, 칠리 들어간 Soup에 고수, 그리고 생선튀김이 들어간 요리였는데

우왕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진짜 새콤하고 짱 맛있다!!!

 

 

 

쏨땀은 그냥 소소했음 (다음엔 안시켜먹을듯)

 

밥 먹고 집에 오는 길에 돈돈돈키들러서 마차푸딩 사왔지롱

이건 음..꾸덕꾸덕하고 마차맛이 굉장히 찐한데,

난 푸딩파는 아닌것 같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식감보단 아이스크림 식감이 더 좋아..

 

 

 

 

 

주말에는 파스타땡겨서 로쏘왔당!

예전에 로쏘에서 노른자가 살아있는 꾸덕한 까르보나라먹고 반해가지공 ㅋ.ㅋ

 

https://goo.gl/maps/MfJerxHcqJAXJdPH8

 

Rosso Pizza Wine Bar · H-G-13, Hutton Plaza Arkadia, 3, Jalan Intisari, Desa Parkcity, 52200 Kuala Lumpur, 말레이시아

★★★★★ · 피자 전문점

www.google.com

 

 

스텔라아르투아 먼저 시켜주고!

ㅋㅋㅋㅋㅋ 여기 로쏘 사장님 이탈리아분이신것같은데

늘 올때마다 엄첨 친절하시다

꼭 나와서 인사해주시고

메뉴 고를때도 조언해주시고 ㅋㅋㅋㅋㅋ

음식 먹을때도 괜찮냐고 물어봐주시고

아주 사려깊으심

 

파파르델레 까르보나라!

파파르델레 면은 먹어본 적이 없어서 궁금했당

ㅋㅋㅋ 파파르델레로 주문하니 안그래도 사장님이 이 면 넓은데 괜찮냐고

아주아주 넓다고 ㅋㅋㅋㅋ

귀여우심

와우 근데 난 아무리 넓어도 페투치니보다 조금 더 넓겠지 싶었는데

ㅋㅋㅋㅋ 페투치니면의 한 3배정도 되는 것 같다!

근데 나름 매력있당

뭔가 파스타같지않은 매력이랄ㄲㅏ.... 와인마시고 싶은 생각이 절로 들었음 

맛있어맛있어

 

이건 풍기피자!

피자는 보기엔 굉장히 심플해서 오잉 하겠지만

갓 나온 피자는 진짜 누구도 따라올 수 없다...

너무 맛있쩡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