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애아이스크림(CRUNCHY POP!, 하겐다즈 녹차), 몰티져스, 카사바칩 Cassava Chips, JACOBS Low Sodium 크래커

2023. 4. 19. 21:36hit the road!/말레이시아 마트나 편의점털기

728x90

테니스 끝나고도 사먹고

 

저녁먹고도 사먹고

 

요즘 다시 재미붙인 크런치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동안 집에 박스로 사다둘만큼 엄청 좋아한 아이스크림이었는데

다시 또 최애가 됐당

 

 

 

 

ㅋㅋㅋㅋ 술먹고 나면 하겐다즈 마차가 왜이렇게 생각나니...

지금보니 또 먹고 싶네

 

 

 

몰티져스 얘기만 들었지 늘 지나치다가 처음 사봤당

ㅋㅋㅋㅋㅋㅋㅋ아니 근데 저 귀여운 박스 레이아웃은 뭐냐고.....

저렇게 쪼꼬만 구멍으로 하나씩 쏙쏙 빼먹는 재미가 있어서 웃겼당

물론 다 뜯을 수도 있겠지만 저게 재밌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엄청달구나..그냥 엄 청 달 다 엄 청 달 아 !

킷캣이랑 앰엔앰은 상대도 안됨

 

 

 

 

통가든에서 과자도 나오네???

이제 처음 알았당

카사바칩이라는데 카사바 찾아보니, "길쭉한 고구마처럼 생긴 덩이뿌리 식물" ㅋㅋㅋㅋ

음 근데 사실 딱 봐도 내 스타일 같아서 사봤당

근데 역시나 내스타일 맞았음

기름이 약간 많은듯했는데 맛있었당 

 

 

 

JACOBS 크래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나 참크래커 큰 버전 느낌일 줄 알고 샀는데???

막상 뜯어보니 되게 눅눅한, 그리고 참크래커처럼 고소한 맛도 많이 나지 않는... 그런 크래커였다 ㅠ_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일부러 큰 팩으로 샀는데 당황했잖아...................

 

하지만????

나름의 돌파구를 찾음

이거 전자렌지에 30초 정도 돌린 후에 한입크기로 조금 작게 부셔서

누텔라 발라먹으면 최고 꿀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텔라가 살렸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