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플러스(K Plus) 불고기국수, 라쿠젠 Rakuzen, 인사이드스쿱

2023. 4. 7. 11:16hit the road!/말레이시아 맛집

728x90

커브몰 케이플러스가면 꼭 들리는 푸드코트 ㅋ.ㅋ

평일 점심시간에 갔는데 근처 직장인들이 점심을 먹고 있었다!

케이플러스는 좋은게, 마트 한켠에 크게 김밥, 잡채, 초밥 등등 도시락처럼 파는 음식들이 있는데

그거 사서 이 플러스카페라고 하는 푸드코트에서 먹어도 됨 ㅋ.ㅋ

주방쪽 가져가면 주방에서 도시락을 데워주기도 한다!! ㅋㅋㅋ 친절하다...

 

나도 다른건 마트안에서 사오고 

이 플러스카페에선 불고기국수 주문!

잔치국수가 원픽인데 이 날은 불고기국수 주문했당 ㅋㅋㅋㅋ

불고기국수는 당면이 메인인데 당면러버인 나는 그냥 맛있기만 할뿐...히히

 

 

 

 

 

저녁에 라쿠젠와서 사케때렸당

여기서 사케마신건 처음인데 

하우스사케가 있어서 간단하게 먹기 좋은듯

 

스테이크랑 연어등장쓰

예전보다 스테이크가 더 맛있어진듯??

고기가 바뀌었나.. 

연어는 말해뭐행..

 

열심히 스테이크에 사케 마시고 있으니 등장한 타마고!

달짝지근한 타마고에 살짝 와사비 올려먹으면 짱맛

근데 난 개인적으로 따뜻한 타마고가 더 좋당

라쿠젠 뿐만 아니라 대부분 타마고는 시원시원..

미리 잘 만들어서 냉장고에 넣어두나봄

 

한국에서 이자까야 갈때면 꼭 주문했던 타코와사비

 

한국이랑 플레이팅은 다르지만 여기 타코 엄청 실하당!

양이 적을 줄 알았는데 타코가 실해서 다음에 또 먹을 예정 ^_^ㅎ

여기에도 살짝 와사비 넣어서 먹으면 굿

 

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난 이날 가장 의외었던건 마 구이...

Nagaimo no Mentaimayo Yaki 라는 간단한 안주거리를 주문해봤는데

그냥 사진으로 봤을땐 전혀 예상못했다.. 마라는 것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나왔을때도 감자인줄알았음

ㅋㅋㅋㅋ근데 막상 한 입 베어무니까!!! 와 ㅋㅋㅋㅋㅋ 아삭아삭한 식감!!!!

 

멘타이소스랑 잘 어울려서 다시 메뉴판을 제대로 읽어보니

Grilled Japanese Yam with Spicy Cod Roe, Mayonnaise 라고 되어 있었다

와 내가 마구이를 이렇게 먹어보다니!!!

식감도 좋고 맛있고 가벼워서 이것도 여기 올때마다 주문해야지..

ㅋㅋㅋㅋㅋㅋ 마구이 짱 ㅠ.ㅠ

 

마구이 나올때쯤 사케 한 병 더 주문했기 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열심히 먹었고...^_^ ㅎㅎㅎㅋㅎㅋㅎㅋㅎ

 

인사이드스쿱에서 피스타치오 맛으로 입가심했당

와?

인사이드스쿱 피스타치오 맛 엄청 맛있음

어쩐지 추가금 4링깃 더 받던데

하나도 아깝지 않은 맛 ㅠ.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