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3세대, 오니츠카타이거 멕시코66, 영어소설책 구매 그리고 영어학원 등록완료!

2023. 4. 29. 00:18hit the road!/말레이시아일상

728x90

에어팟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 전부터, 아 꽤 됐나 이제?

2019년 여름에 샀던 에어팟2세대, 맛이 확실히 가기 시작했다

특히 왼쪽이 배터리 10분도 안갔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찌어찌 또 쓰면 배터리가 괜찮을때도 있고...

뭐 그랬는데?

헬스장가서 러닝머신 인터벌 조금 하다가 마지막에 속도 11로 맞추고

신나게 뛰고 있었는데 모르고 내가 땀을 닦다가 손으로 왼쪽 이어폰을 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팍 날아감........................

ㅎ ㅏ?

어차피 계획했던 운동시간이 1분 정도밖에 안남아서 그냥 러닝머신 멈추고 이어폰을 찾는데,

응?

안나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 ???

헬스장 곳곳을 다 살폈는데도 진짜 안나왔다............................

러닝머신 기계들 밑에도 없고...

??

 

참나

말을 안듣는 왼쪽 이어폰이 날아간 것도 어이없는데,

날아간건 둘째치고 찾아도 안나오는게 괘씸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민지언니한테 말했더니 언니가

'왼쪽 이어폰이 그만 달래서 쓰라고, 이제 놓아달라고 그러나보다'

라고 ㅋㅋ현명하게 대답쓰

 

아무튼 그 날 바로 스위치가서 에어팟3세대 샀다!!

마침 하리라야 세일해서 RM729에 살 수 있었음 ㅋㅋㅋㅋㅋ 

 

오른쪽만 남은 내 에어팟2세대... ㅋㅋ

그리고 길쭉해진 에어팟3세대.

오픈형을 좋아해서 프로 대신 3세대로 샀당

 

 

에어팟 2세대때 사용했던 케이스 중에 투명케이스가 제일 가볍고 오래가서

에어팟 3세대 산 후 근처 가젯샵가서 투명케이스 사왔는뎅

이번 투명케이스엔 키링 걸 수 있는 고리가 있었다!!! ㅋㅋㅋㅋㅋ

그래서 마침 내 남은 오리 키링 걸었음! 내 집 키랑 세트당 귀여웡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아람이가 예전에 보내준 스티커 붙였더니 너무 귀여워짐 ㅠㅠㅠ

 

ㅋㅋㅋㅋㅋㅋ 아이폰에 에어팟 3세대 연결했더니 새삼 볼륨 조절에 그려진 에어팟 모양이 바뀐게 딱 보였당

2세대때는 조금 길쭉했는데 3세대 뭉뚝한 에어팟이 딱 있네 

역시 애플...

저런 깨알 센스도 좋은데 배터리좀 어떻게좀 해줘.................................

못해도 난 5년은 쓸 줄 알았잖아 에어팟....

다른 사람들 에어팟 배터리 수명들이 궁금해서 찾아보니 뭐 빠르면 2년만에 맛이 가던데

난 그래도 3년 반 썼으니 최대한 쓴건가ㅡㅡ

아무리 그래도 수명이 짧은 느낌은 지울 수 없었다

 

 

커피빈 포피씨드베이글! 엘르앤비르 크림치즈는 언제 먹어도 맛있당

그리고 얼그레이 티랑 같이 먹으니 괜찮은데?????! 커피보다 맛있음

 

 

한창 인스타에 가젤이랑 삼바가 많이 보여서 조금 뽐뿌가 왔는데

말레이시아에도 쉽게 구할 수 없는 모델들.... 

그래서 그냥 비슷하게 생긴 오니츠카 타이거 왔는데

멕시코66 생각보다 신어보니 엄청 가볍고 편하고 예뻐서 샀다!

아주 잘 신고 있는중 ㅋ.ㅋ! 너무 편해 고무신같애....(고무신 안신어봄)

파빌리온에서 RM490주고 삼

 

 

집 아래 쇼핑몰에 내가 좋아했던 버블티 가게 트루당이 사라졌다 ㅠ_ㅠ

하...나만 사먹은거니?

그런거니?....

그래서 공챀ㅋㅋㅋㅋㅋㅋㅋ를 말레이시아에서 처음 주문해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도 얼음 다 Normal로 해달라고 했는데 

난 그럼 당연히 50% 50% 일 줄...

근데 마셔보니 너무 달아서 자세히 보니까

Normal은 ICE LESS, SUGAR 100% ^^

너 무 달 아 으 

 

 

위치 아주 좋은 영어학원 등록함

어학원은 한번도 다녀본 적이 없으므로 한번 다녀볼까싶어서 등록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근데;ㅋㅋㅋㅋ;ㅋ;ㅋ 레벨테스트 봤는데 레벨이 엄청 높게 나왔는데..

레벨대로 제일 상위반으로 들어가게 되면 2개월하고 그 레벨이 끝나므로(...) 그 윗반은 없기 때문에

그 이상 다닐 수가 없다고....한다...^_^ ㅎ?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영업안하시냐구요ㅠㅠㅠㅠㅠ

조금 오래다닐 생각이어서

그냥 적당히 낮은반가서 높은반까지 2개월마다 올라간다고 하고 등록했다

방콕여행 다녀와서부터 학원고고

 

오랜만에 등장한 포케볼! 내사랑 버섯, 오이, 토마토, 옥수수, 아보카도 다 있음

그리고 옆에 단무지같이 생겼는데 약간 짠지느낌의 맛임

 

요즘 Sourdough라는 소설을 읽고 있는데 

생각보다 재밌다!!!!

사실 영어소설을 예전에도 몇 권 읽었었는데 다 그냥 재미없고, 별로였는데

이번 책은 진짜 한국책 읽듯 빠져들면서 보고 있다

ㅋㅋㅋㅋㅋ 영어소설이라도 재밌는게 있구나?

물론 처음 보는, (책에서만 쓸 것 같은) 단어들도 엄청 많이 나오는데 

사전 찾아가며 읽지만 재밌어서 이번 주 내로 다 읽을 것 같당 ㅋㅋㅋㅋ 

 

말레이시아 서점에 가보면 대부분 책들이 비닐커버로 예쁘게 포장되어 있어서 

내용을 볼 수가 없다

그래서 그냥 책 겉에 있는 정보들과 제목, 뭐 그런걸로 고르고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이 책은 내가 제목만 보고 골랐음

사워도우 좋아하기 때문이지 껄껄

아무튼 강추! 너무 재밌당

 

 

 

지니가 선물해준 짱귀여운 책갈피, 너무 잘 쓰고 있다 (하트)

 

 

지금 읽는 책 다음 읽을 책 사러 북엑세스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TRANSPORTATION 이라는 코너가 있는 것도 귀여운데

토마스 있는 것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거 보니까 며칠 전 불렛트레인 생각나네....(내 기준 왓차 별점 만점)

 

또 소설 읽고 싶어서 문학코너를 샅샅이 뒤져보고 구경하고 살펴보다가

고른 책 2권!

와 원래 말레이시아 영어원서책 되게 비싼데,

웬일로 북엑세스는 엄청 싸게 판다!!!!

굿 ㅠㅠㅠㅠ 서점을 요즘 너무 안갔지ㅠㅠㅠㅠ

 

둘다 19.9링깃!!!! 힝 최고

부디 재밌길 바랄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