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트사이드 초코헤이즐넛, 페어필즈팜(Fairfields Farm Crisps) 감자칩, 뻥튀기팡튀!!ㅋㅋㅋ

2023. 4. 26. 23:47hit the road!/말레이시아 마트나 편의점털기

728x90

오? 오트사이드 초코랑 오리지날은 많이 봤는데 초콜릿헤이즐넛은 처음본당!!!

ㅋㅋㅋㅋ 궁금해서 사봄!

 

그림은 여전히 깨알같이 귀엽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오트밀크는 별로 안좋아하게됐는데(밍밍쓰..차라리 소이가 나음)

초코나 초콜릿헤이즐넛이나 둘다 달아서 맛있당 낄낄

 

그리고 몰티져스 중간에 동그란 구멍으로 먹는ㅋㅋㅋㅋㅋ 박스로 된 것 또 사오고

오이오차 필수고............ 수제로 무피클 다시 만드려고 퓨어케인 사왔당

그냥 백설탕보다 저게 몸에 좋다고 하니 @_@  무도 사오고!!!

Triple Washed 된 샐러드는 정말 편해서 떨어지면 계속 사게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로운 칩이 보이길래 사봤는뎅

음 저번에 먹은 카사바칩이 더 맛있당

이건 약간 더 느끼하고 감자칩이 두꺼움 ㅠ.ㅠㅎ

 

2023.04.19 - [말레이시아 마트나 편의점털기] - 최애아이스크림(CRUNCHY POP!, 하겐다즈 녹차), 몰티져스, 카사바칩 Cassava Chips, JACOBS Low Sodium 크래커

 

최애아이스크림(CRUNCHY POP!, 하겐다즈 녹차), 몰티져스, 카사바칩 Cassava Chips, JACOBS Low Sodium 크래커

테니스 끝나고도 사먹고 저녁먹고도 사먹고 요즘 다시 재미붙인 크런치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동안 집에 박스로 사다둘만큼 엄청 좋아한 아이스크림이었는데 다시 또 최애가 됐당

lisa-in-my.tistory.com

 

그 뒤 커브몰에 있는 케이플러스 잠깐 들렀는데

매일두유랑 로컬두유랑 가격이 크게 차이나지 않아서 (거의 비슷)

매일두유 집어오고! 심심할때 먹는 뻥튀기 집어오곸ㅋㅋㅋ

샐러드는 그새 다 먹어서 또 사옴 껄껄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