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Super Tanker 딤섬, Beer Bank 수제맥주들! , 강남분식 Gangnam Bunsik @ 1 Mont Kiara

2023. 4. 14. 18:00hit the road!/말레이시아 맛집

728x90

맨날 지나만 가본 Extra Super Tanker!

주말엔 결혼식도 많이 하고, 파티도 많이 하는 그런 커다란 대형 홀을 가진 곳인데

점심에 딤섬을 하는 것 같아서 와봤다!

 

https://goo.gl/maps/RLKCcsQ8Xm6aFWr4A

 

Extra Super Tanker @ Tropicana Gardens Mall · Tropicana Gardens Mall @ Level 3 No 2A, Persiaran Surian, Tropicana Indah, Kota D

★★★★☆ · 중국 음식점

www.google.com

ㅋㅋ 커다란 레이디수잔 테이블

직원분들이 아주아주 친절하시다!

티팟 먼저 나왔는데 잔이 반정도 비면 호다닥 와서 티를 따라주심

 

오 이건 다른 딤섬집에서 못본 오징어!!!!

오징어 아주 좋아하는 나는 보자마자 환호 낄낄

은근 양도 많다!

 

Siu Yuk! 씨우육!

겉은 바삭바삭 크리스피하고 속은 촉촉하고 부드러운 씨우육도 주문해봄 ㅋ.ㅋ

메뉴판도 안보고 그냥 주문했는데 거의 40링깃정도 했던듯?

기억이 안난당

 

프라운 딤섬, 샤오롱바오, 비프번도 주문해서 냠냠쓰

여기 딤섬과 샤오롱바오는 다른 딤섬집과 비교했을때 진짜 진짜 속이 알찼다!

 

 

치총펀 두종류!

비프랑 새우!

Rice noodle roll이라고도 한당 ㅋㅋㅋㅋ

여기 비프 총펀은 시그니처라고 해서 주문했는데 안에 약간 향신료가 더 섞여서

다른데서 맛보지 못한, 진짜 시그니처 총펀이었고!

새우치총펀은 말해뭐해ㅠㅠ너무맛있찌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였음 낄낄

 

 

 

그 리 고 !

집 밑에 비어뱅크가 드디어 오픈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년 12월에 오픈한다고 크게 써두고 

거의 4개월은 더 연기해서 오픈함

근데 지금도 소프트오픈이라고 해서 키친은 없고

맥주만 있다!

그래도 머리써서 바로 맞은편 태국음식점과 콜라보로 태국음식점 메뉴를 주문할수도 있고!

심지어 밖에서 그냥 안주 사와서 먹어도 된다고 했당 낄낄그래서 돈돈돈키에서 오징어튀김이랑 게맛살사고, 타코벨에서 퀘사디아도 야무지게 사옴!!!!!

 

아무튼 첫 번째 골라온 맥주는!!! Kaiju!라는 브루어리의 Aftermath Double IPA 라는 호주맥주당ㅋㅋㅋㅋㅋㅋㅋ 호주 맥주라고 해서 니나한테 보여줬더니 재프가 안다고 했음아무튼 도수도 9.1도로 매우 높고 (맘에 듬) ㅋㅋㅋㅋ 내사랑IPA라 너무 맛있었당가격은 무려 RM43.9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만삼천원정도임 

근데 전혀 아깝지 않은 맛이었다!

 

 

다음 맥주는 쿠퍼스브루어리의 오리지널 페일에일!

이것도 호주맥주고 4.5도 ! 가격은 RM25.90

 

또 다른 IPA 등장쓰

DRAKE'S 브루어리의 인디아 페일에일!

미국 맥주고 도수는 7% 정도인데 

음.. 난 처음에 먹은 애프터매스 IPA가 더 맛있었당

이건 RM34.90 

다음엔 안마실듯

 

파울라너 바이스비어 !

RM23.90이고 한국에서도 종종 먹던 맥주당 부들부들 밀맥주!

 

사온 안주들 다 먹어서 비어뱅크 레이스 팔길래 ㅋㅋㅋㅋ

체다 앤 사워크림 맛 도전!

오 ㅋㅋㅋㅋ 짭짜름 시큼시큼 맛있어!!!!!

 

 

후후 히타치노 네스트 진저 비어! 부엉이맥주 ㅋ.ㅋ

8%라서 가져온건데 이때부터 맛이 잘 기억이..........

가격은 RM36.9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진짜 하이라이트 !!!!!!!!!!!!!!!!!

도수가 무려 1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도수 높은 맥주는 내가 처음 본 것 같은데!!!!

(아닌가)

독일 베를린 Fuerst Wiacek 에서 나온 DREAM IMPERIAL STOUT 맥주당

ㅋㅋㅋㅋㅋ가격?

RM77.9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만 3천원이 넘는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무슨일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웃긴건....

아직 이 맥주는 냉장고에 있음 ^^^^^^

도수 높은 맥주들을 마셨더니 이거 마시면 아예 취할 것 같아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온전하게 이거 들고 집에 왔다 껄껄껄

 

 

 

 

 

 

순대가 먹고 싶어서 원몽키아라의 강남분식 왔땅 ㅋ.ㅋ

떡볶이랑 같이 먹을까하다가 

그냥 순대만 주문했음 ! 맛있다ㅏㅏㅏㅏㅏㅏ

 

 

돼지고기 들어간 김치찌개도 먹고,

(간이 세긴 하지만 ㅋㅋㅋㅋ 아주 가끔 먹을만함)

 

 

옛날식 돈까스 느낌나는 돈까스(?)도 먹고 왔당

 

 

https://goo.gl/maps/GaqneoJXAmmmkVKSA

 

Gangnam Bunsik @ 1 Mont Kiara · G-12, Ground Floor, 1 Mont' Kiara, Lot, 1, Jalan Kiara, Mont Kiara, 50480 Kuala Lumpur, 말레

★★★★★ · 한식당

www.google.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