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리카 Hello Bar(안녕하세요), KKULMAT(꿀맛), 커브몰 파스타맛집(Me'nate Steak Hub)

2023. 4. 27. 00:04hit the road!/말레이시아 맛집

728x90

간만에 모임이 있어서 퍼블리카 안녕하세요에서 모였당!

여기 사장님이 아마도 3번째 바뀌셨는데

바뀌고나서 음식이 다 맛있다는 얘기를 수도없이 들어서 (!!!)

ㅋㅋㅋㅋㅋ 여기서 모이기로 함

 

백순대볶음 ㅠ.ㅠ 말레이시아에서 순대볶음이라니!!!!

게다가 빨간 양념이 아닌 백순대를 먹다니..

짱 맛...

 

이건 마늘보쌈! 

일행 중에 사장님 아는 분이 있어서

ㅋㅋㅋ 특별히 많이 주신거라고 하셨당 

가운데 부추무침도 맛있고 보쌈은 말해뭐해..

 

무뼈닭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한국이냐구....

맵지 않고 맛있었당

 

 

 

와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김치전 최고!!!!!!!!!!!!!!!!!!!!!

밀가루 비율도 그리 높지 않고

신김치로 한 것이 분명함 ㅠ.ㅠ 바삭바삭 딱좋아ㅠㅠㅠㅠㅠ

 

 

 

내 원픽은 이 수제 츄러스!!!!

ㅋㅋㅋㅋㅋㅋㅋ

냉동츄러스가 아니라 직접 반죽해서 만드신다고 한다!!!

갓 나온 츄러스를 이길 자는 없어(김치전이 사실 비등비등했음)

두 번 주문해서 먹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비스로 주신 생선전 (하트)

 

 

새침한 고양이도 볼 수 있당 ㅋㅋㅋㅋ!

 

후 다른 메뉴들도 더 주문해서 먹어보고 싶은 마음이 물씬 ㅠㅠㅠ

알탕도 맛있다고 했는데ㅠㅠㅠ 다음에 또 가서 먹어봐야지!!

 

https://goo.gl/maps/TwbShWk141UKgKyK7

 

Hello Bar (안녕) · D2-G4-1, Publika, Jln Dutamas 1, Solaris Dutamas, 50480 Kuala Lumpur, Wilayah Persekutuan Kuala Lumpur,

★★★★★ · 한식당

www.google.com

 

 

 

ㅋㅋㅋ 커브몰에는 (할랄이라 아쉽지만-술이 없음) 

아주 맛있고 가성비 최고인 파스타, 스테이크 맛집이 있다!!!!

Me'nate Steak Hub라는 곳인데 매일 간판도 안보고 그냥 들어가서

이름을 지금 처음 봤네 제대로... ㅋㅋㅋㅋㅋ

 

비프볼로네제!

19.9링깃이었음

새콤새콤 맛있음

 

여긴 까르보나라갘ㅋㅋ 진짜 생크림 듬뿍 넣어서 만든

그런 한국인들 입맛에 딱 맞는 맛이당

마치...대학교 앞 맛집 같은 느낌 ㅋㅋ 이건 20링깃!!!!!

파스타 양도 진짜 많음

 

램 퀘사디아 32.9링깃!

보기보다 맛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플레이팅이 아쉽지만....

맛있으니 되었음

 

그리고 여기 스테이크가 전문인데,

입구에 부위별로 고기들을 넣어둔 커다란 냉장고가 있는데

거기서 직접 고기 상태를 보고 부위를 고를 수 있다!! 그만큼 자신있다는 것이겠찡?

스테이크도 맛있고 저렴했음!

 

https://goo.gl/maps/TnC3LTEDNXxU2u8w9

 

Me'nate Steak Hub (The Curve Mutiara Damansara) · Lot G, The Curve, 53, Jln PJU 7/3, Mutiara Damansara, 47820 Petaling Jaya, Se

★★★★☆ · 서양음식전문점

www.google.com

 

 

 

ㅋㅋㅋㅋ 이름도 신기한 시누이꿀맛에 또왔땅

예전에는 여기서 떡만두국 먹었었는데 이번엔 두부찌개랑 쫄면 주문했음

 

 

 

한국에 있는 분식집보다 반찬이 더 많이 나온당 ㅠ ㅠ 

쫄면은 초장을 아예 따로 주셔서 조절해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당

근데 두부찌개는 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엔 안시키는것으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