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코리아 쌈밥, FEEKA at The Five, 쿠알라룸푸르 쿠키맛집, 방사사우스 맛집 Portofino

2023. 5. 4. 22:06hit the road!/말레이시아 맛집

728x90

예~전부터 리틀코리아라는 한식당 제육쌈밥이 맛있다는 소문은 들었는뎅

이제서야 와봤다!!!!

와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근데 한국에서도 쌈밥집에 삶은 양배추까지 나오는 곳이 있었나?

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양배추 나오는 것만으로도 나한테는 최고...

여러가지 밑반찬에 계란찜, 된장찌개, 강된장이 나왔고 제육은 맵지 않고 달달했다!

맛있는 리틀코리아 ㅠ_ㅠ 다음에 쌈밥먹고 싶으면 또 와야지!!!! 

 

https://goo.gl/maps/spj11dZ5hYrqySK6A

 

리틀코리아 한식당 · 5-3;;7-3;;9-3, Jalan Solaris 1, Solaris Mont Kiara, 50480 Kuala Lumpur, Wilayah Persekutuan Kuala L

★★★★☆ · 한식당

www.google.com

 

 

 

자주가는 브런치집인 Birch 근처에 새로 거대한 카페+레스토랑 단지들이 생겼다!

The Five라고 해서 다섯 동이 크게 있고, 그 안에 카페들과 유명한 레스토랑들이 빼곡하게 들어차있당

아마 처음부터 이렇게 카페들을 입주시키려고 만든 단지는 아닌 것 같고,

관공서나 뭐... 아무튼 같은 디자인의 건물을 짓고 다른 용도로 썼다가

이번에 새로 다 바뀐 것 같았당(추측씈)

 

부킷빈땅에 있는 유명한 브런치카페 FEEKA가 여기 들어와있당!

부킷빈땅엔 사람들이 바글바글 많을 것 같아서 한번도 안갔는데 여기와서 가본당

(여기도 물론 사람들이 많음ㅋㅋㅋ)

 

 

 

 

ROASTED PUMPKIN SALAD! 

드레싱은 달달하고 오일리하게 엄청 맛있는데,

정작 메인인 호박은....... 너무 차갑다 ㅠ_ㅠ 난 바로 구워서 올려주는 줄 알았지...

차가운 호박빼곤 완전 맛있는 샐러드!

 

 

사이드로 주문한 사워도우!

와ㅏㅏㅏㅏㅏㅏ 오일을 정말 듬뿍 뿌려서 구웠다ㅠㅠㅠㅠㅠ

최고 맛있쩡... 사워도우최고야....

 

 

 

SCANDINAVIAN MEATBALL!

샐러드랑 같이 먹으니 찰떡임

옆에 크렌베리잼이 같이 나오는데 저 잼이 진짜 크게 한 몫했다.... 

같이 주문한 사워도우에 발라먹어도 최고!

 

 

사워도우 진짜 맛있어서 한번 더 추가로 주문했는데

ㅋㅋㅋㅋ 아까 사이드로 주문한 사워도우랑 양은 똑같은데 가격이 달랐다

1.8배정도 비싸게 받았음

.....? 그냥 따로 사워도우 주문한 격이 된 것 같은데

양은 왜 똑같죠..?

아무튼 맛있었지만

다음엔 메인 주문할때 사이드 사워도우를 두개 오더하는게 나을듯ㅋ.ㅋ

 

 

https://goo.gl/maps/YaMVshbRBGhYM7oT6

 

Feeka Coffee Roasters · 19, Jln Mesui, Bukit Bintang, 50200 Kuala Lumpur, Wilayah Persekutuan Kuala Lumpur, 말레이시아

★★★★☆ · 카페

www.google.com

 

 

 

 

 

와ㅏㅏㅏㅏ 그리고 FEEKA랑 다른 블럭에 있는 쿠키집!

All About Chew!

쿠키 하나에 15링깃이고, 작은 쿠키들은 10개에 25인가 그랬음

그냥 보통날 같았으면 지나치고 말텐데

ㅋㅋㅋㅋㅋㅋ 여기 영업을 잘하는게,

지나가는 사람들한테 파는 쿠키를 조각내서 먹어보라고 하나씩 건네준다!

나도 그래서 맛을 봤는데?

오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맛있잖아ㅠㅠㅠㅠㅠ

진짜 샵 이름처럼 Chewy하다.... 헐... 맛도 진하다...

 

 

 

저 마차쿠키를 시식해보고 반해서 바로 샀고 

(니코네코에서 나오는 Yuri 마차가루로 만들었다고 써있음)

 

 

또 하나는 초콜렛+월넛 쿠키로 삼!

 

 

 

근데 쿠키 하나가 진짜 크고 엄청 두툼+무겁다 

 

마차쿠키는 순식간에 다 먹었고

그 뒤에 이 초코호두쿠키도 먹었음 ㅠ_ㅠ 행복

말레이시아 쿠키맛집 1위다...

 

 

https://goo.gl/maps/xUaHQv5pXFMqAmUQ6

 

All About Chew · The Five @ KPD, Jalan Dungun, Bukit Damansara, 50490 Kuala Lumpur, Federal Territory of Kuala Lumpur, 말레

★★★☆☆ · 디저트 전문점

www.google.com

 

 

 

예전에 아라다만사라쪽 살았을때는 LRT타고 방사사우스 자주 놀러왔었는데

이젠 MRT라인이라서 잘 오지 못했던 PORTOFINO!

오랜만에 생각나서 왔당

 

좋아하는 뒷테라스 자리에 앉아서 하우스와인 주문하고

 

 

꾸덕꾸덕 맛있는 뇨끼 등장

 

카메론하일랜드리조트 생각나는 라자냐 등장쓰

 

이건 SEABASS 디쉬 주문했는데 바짝 튀겨서 나왔다!

오 독특하고 와인이랑 잘어울림 ㅠㅠㅠ 

PORTOFINO에서 화덕피자집도 따로 오픈했던데 다음에 가봐야겠당

 

https://goo.gl/maps/efKt81tqJDvZ9TUV9

 

Portofino Italian Restaurant Bangsar South, The Sphere · Bangsar South, 59200 Kuala Lumpur, Federal Territory of Kuala Lumpur,

★★★★☆ · 이탈리아 음식점

www.google.com

 

728x90